한국후지필름,‘인스탁스 가정의 달 해피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인스탁스 가정의 달 해피 이벤트’ 실시
  • 포토저널
  • 승인 2019.05.1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대표 이형규www.fujifilm.co.kr)이 5월을맞아‘인스탁스가정의달해피이벤트’를진행한다고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탁스 미니 또는 인스탁스 스퀘어 카메라를 구입하면 전용 앨범을 증정하는 행사다.

인스탁스 미니 시리즈(미니9, 미니70, 미니90, 쉐어SP-2) 구매 시 미니앨범을 선물하고, 스퀘어시리즈(스퀘어6, 스퀘어10, 스퀘어20, 쉐어SP-3) 구매시에는 스퀘어 앨범을 제공한다.

또한,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구매 카메라와 증정앨범 인증샷을 ‘#5월은인스탁스 #인스탁스’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50만원 상당의 이하늬엘리닉인텐시브LED마스크(2명), 빕스 스테이크 포함 2인식사권(5명), 인스탁스 미니필름 20매(30명), 바나나맛 우유(50명)를추첨을 통해 증정한다.당첨자는6월 7일 한국후지필름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G마켓,11번가,인터파크,옥션에서 진행한다.

한편,인스탁스는 사진을 찍는 즉시 그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 브랜드로 인스탁스 스퀘어, 인스탁스 미니, 인스탁스 와이드 3가지 라인업과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쉐어’, ‘피킷’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추억을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인스탁스와 함께 추억 만들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푸짐한 선물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