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여행의 기술’ 이벤트
‘캐논 여행의 기술’ 이벤트
  • 조경희 기자
  • 승인 2019.07.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 여행의 기술 이벤트’, 하이엔드 DSLR 카메라 구매 시 배터리, 유선 리모콘, 영상 촬영용 스테레오 마이크, 백화점 상품권 등 100% 사은품 증정
카메라와 렌즈 동시 구매 시 최대 4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 추가 제공
‘EOS R 시스템 더블 찬스 이벤트’, EOS R 시스템, RF 렌즈, 액세서리 구매 시 사은품 또는 캐시백 혜택 제공
금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 제품 구매 및 9월 5일까지 정품등록하고 이벤트 응모한 고객 중 선정을 통해 ‘페루 촬영 여행’ 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 www.canon-ci.co.kr)이 하이엔드 카메라 및 렌즈 구매 고객을 위한 ‘캐논 여.기(여행의 기술)’ 이벤트를 금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캐논 여.기(여행의 기술)’ 이벤트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행지에서 특별한 추억을 고화질 사진과 영상으로 남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캐논 하이엔드 렌즈 교환식 카메라 또는 카메라와 렌즈를 동시에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이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캐논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DSLR 카메라 3종(▲EOS 5D Mark Ⅳ, ▲EOS 6D Mark Ⅱ, ▲EOS 80D)과 EF/EF-S 렌즈 8종,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2종(▲EOS R, ▲EOS RP)과 RF렌즈 4종 및 다양한 카메라 액세서리 등 으로 구성됐다.

하이엔드 DSLR 카메라 3종을 구매하면 기종별 정품 배터리와 메모리카드 또는 정품 배터리와 유선 리모콘, 외장형 스테레오 마이크, 전용 배터리 그립,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사은품은 이벤트 대상 기종별로 상이하며, 하이엔드 DSLR 카메라와 렌즈를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45만원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EOS R 시스템 제품 구매자를 위한 ‘EOS R 시스템 더블 찬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 구매자는 USB 전원 어댑터, 정품 배터리와 메모리카드,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중에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고, EOS RP 구매를 구매하면 익스텐션 그립, 정품 배터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중에 한 가지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EOS RP와 RF24-105mm F4 L IS USM 렌즈를 동시 구매할 경우 사은품과 함께 2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고, RF렌즈 4종 및 마운트 어댑터, 스피드라이트 등 카메라 액세서리 구매 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금일부터 8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의 마감은 9월 5일(목)까지다.

한편, 캐논은 페루 관광청과 함께 ‘인생 사진 인생 여행’ 시즌 5를 오는 2019년 10월 6일(일)부터 10월 18일(금)까지 진행한다. ‘캐논 여.기(여행의 기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정된 당첨자들은 남미 페루의 고대 문화 유산지를 방문하고 사진을 촬영하는 ‘페루 촬영 여행’을 떠나게 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센트로 데 리마, 잉카의 신성 계곡 등 페루의 신비로운 자연경관을 고화질 사진과 영상으로 담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www.canon-ci.co.kr/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