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은 출판도시문화재단 이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고영은 출판도시문화재단 이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 포토저널
  • 승인 2020.04.2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를 함께 이겨내는 아름다운 꽃다발 화훼 농가 돕기 릴레이
4월 22일 ‘지구의 날’에 자연과 함께하는 파주출판도시에 도착
고영은 출판도시문화재단 이사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는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올 2월 박원순 서울시장의 제안으로 시작된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마음의 휴식을 위한 나눔 힐링 캠페인’으로 캠페인 참가자가 캠페인에 동참할 다음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고영은 이사장은 김학원 한국출판인회의 회장의 추천을 받고 4월 21일 아름다운 화분을 선물로 받았다.
고영은 출판도시문화재단 이사장

 


한 사회가 양서를 함께 읽으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공유하듯 아름다운 꽃을 함께 보고 즐거워하는 일 역시 침체된 우리 사회를 밝히는 일이 된다. 고영은 이사장은 “이번 나눔 힐링 캠페인으로 경제적 위기를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긍정의 에너지가 전달되기를 희망한다”며 “5월 5일까지 연장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 온 국민이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고 온 가족이 꽃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영은 이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김형근 출판도시입주기업협의회 회장을 추천하고 꽃 화분을 전달했다.

한편 박원순 서울시장이 시작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김경수 경남도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 △권영진 대구시장 △대구시의회 의장 △대구시 교육감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구지회장 △김태오 DGB금융지주 회장 △윤석현 금융감독원장 △나재철 금융투자협회장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 △ 정재송 코스닥협회 회장 △박미경 한국여성벤처협회 회장 △석용찬 메인비즈협회 회장 △원종철 대한인쇄문화협회 회장 △김남수 서울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이사장 △김학원 한국출판인회의 회장을 거쳐 고영은 출판도시문화재단 이사장까지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