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8월 강좌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8월 강좌 실시
  • 포토저널
  • 승인 2020.07.2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편집 프로그램 및 스피드라이트 활용법, 다양한 사진촬영 노하우, 사진 보정법 등 주제로 강의 마련
-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수강생과 실시간 소통 가능한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 예정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비대면 전문 사진 영상 교육 온라인 니콘스쿨의 8월 강연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8월 온라인 니콘스쿨 강좌는 사진 영상 편집 프로그램과 스피드라이트(조명) 활용법을 비롯해 완성도 높은 여행, 음식, 보케(빛망울), 스톡(판매용) 사진을 담기 위한 촬영 노하우, 여행 사진 보정법, 사진 인문학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8월 18일 예정된 장성진 작가의 니콘 스피드라이트로 만들어 보는 홈스튜디오 강의에서는 스피드라이트를 이용해 집에 있는 소품(음식, 정물 등)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촬영법에 대해 배워볼 수 있다. 8월 20일 열리는 김대형 작가의 여행에서 만난 모든 순간 강연에서는 여행 사진 촬영의 기초부터 순간을 특별하게 담아내는 연출법과 야경, 장노출, 파노라마를 멋지게 기록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을 알려준다. 또한, 니콘의 작가 지원 프로그램인 클럽 N 리더스 소속 김홍희 작가는 우리는 무엇으로 보는가를 주제로 인문학으로 접근한 사진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5~6월 마련됐던 스트리밍 강좌들 가운데 수강생들의 호응도가 가장 높았던 3개 강좌인 조류생태, 은하수, 여행 사진 촬영법을 한시적으로 재방영할 계획이다.

온라인 니콘스쿨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사와 수강생이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된다. 강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고객과의 직접적인 만남이 어려워진 상황을 반영해 지난 4월부터 장소 제약 없이 양질의 사진 영상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니콘스쿨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