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 포토저널
  • 승인 2020.07.2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후지필름몰에서 인스탁스 제품 정품 등록 시 제품별 사은품 증정
PC/모바일로 손쉽게 제품 정품 등록 가능해… 완료 시 인스탁스 필름, 액세서리 증정
정품 등록 고객 전원에게 무상 A/S 서비스와 1회 무료 배송 쿠폰 추가 제공
“여름방학 놀이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인 인스탁스, 정품 등록 마치고 혜택 받아 가세요!”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후지필름몰(fujifilm.co.kr)에서 인스탁스 정품 등록 시 제품별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인스탁스 제품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나 구매할 고객이라면 PC나 모바일을 통해 쉽고 빠르게 참여 가능하다. PC로 등록할 경우 후지필름몰 웹사이트 내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정품 시리얼 넘버 등록을 마치면 바로 쿠폰이 발행된다. 모바일로 접속 시 마이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진행하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인스탁스 정품 등록 시 인스탁스 미니 라인과 인스탁스 와이드300, 인스탁스 스퀘어 SQ6, 인스탁스 스퀘어 SQ20 제품 등록자에게는 카메라와 호환 가능한 필름 10매가 증정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 등록자에게는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넥 스트랩이, 인스탁스 쉐어 SP-3 등록자는 인스탁스 스퀘어 전용 앨범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등록자에게는 사은품과 별도로 1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와 1회 무료 배송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지난 4월 인스탁스 미니 라인의 엔트리 모델인 ‘인스탁스 미니11’ 출시 이후, 정품 등록자 수가 전년도 월평균 대비 30% 증가한 만큼 최근 즉석카메라 제품군의 저변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라며 “특히 여름방학과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홈캉스, 호캉스, 캠핑 등 언택트 휴가를 특별하게 간직하고자 인스탁스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정품 등록까지 완료해 사은품과 혜택까지 모두 챙겨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최근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과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 2종을 출시했다. 대리석에서 영감을 받아 시원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패턴의 이번 신규 필름 2종으로 인스탁스 미니필름의 가짓수는 17개, 인스탁스 스퀘어필름은 4개로 확대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