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한정판 케이스 증정 COOLSHOT 구매 이벤트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 한정판 케이스 증정 COOLSHOT 구매 이벤트 실시
  • 포토저널
  • 승인 2020.08.2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COOLSHOT PRO STABILIZED 대상 정품 등록 프로모션 진행
- 기간 내 제품 구입 및 정품 등록, 이벤트 신청 완료 시 고진영 프로 사인이 새겨진 특별 전용 케이스 증정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오는 9월 30일까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공식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의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모델인 COOLSHOT PRO STABILIZED(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를 대상으로 한다. 이 제품은 시야의 흔들림을 약 80%까지 줄여주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채용해 작은 목표물까지도 정밀한 거리 측정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COOLSHOT 전속모델인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의 사인이 새겨진 한정판 전용 케이스를 증정한다. 단, 사은품의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제품 구매 및 정품 등록 기간은 오늘부터 930일까지이며, 경품 신청의 경우 1011일까지 완료하면 된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고진영 프로의 COOLSHOT PRO STABILIZED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언박싱 영상은 고진영 프로가 직접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COOLSHOT PRO STABILIZED의 주요 특장점과 실제 필드에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생생하게 소개하는 내용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