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브랜드 공식 앰베서더 ‘방방곡곡 감성지기’ 모집
한국후지필름㈜, 브랜드 공식 앰베서더 ‘방방곡곡 감성지기’ 모집
  • 포토저널
  • 승인 2020.08.3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9월 6일까지 공식 앰베서더 ‘방방곡곡 감성지기’ 모집
한국후지필름㈜ 공식 SNS서 지역 명소 촬영한 미션 콘텐츠 및 체험 리뷰 발행 가능해
인스탁스 미니11 감성 키트, 신제품 우선 체험 기회, 활동비 등 특별 혜택 가득
한국후지필름㈜, “평소 아날로그 카메라만의 감성 즐겼다면 적극적으로 지원하세요!”

 

 

한국후지필름㈜이 9월 6일까지 필름사진으로 랜선전국투어를 함께할 ‘방방곡곡 감성지기’를 모집한다.

 

‘방방곡곡 감성지기’란 각 지역을 대표해 선발되는 한국후지필름㈜의 공식 브랜드 앰베서더이다. 지역별 특색을 담은 콘텐츠 제작이 주요 활동으로, 인스탁스 및 한국후지필름㈜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매월 2개의 미션 콘텐츠와 2개의 체험 리뷰를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이며, 앰베서더의 제작물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SNS를 통해 발행될 예정이다.

 

‘방방곡곡 감성지기’ 앰베서더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눈에 띈다. 선발 인원에게는 인스탁스 미니11 및 미니 필름 40매로 구성된 ‘감성 키트’가 전원 제공된다. 또한, 감성 필름 생활을 배워볼 수 있는 ‘소소일작 클래스 키트’ 등 다양한 사진 상품으로 구성된 ‘N월의 미스터리 박스’와 활동비 5만 원이 매월 지원된다. 한국후지필름㈜ 신상품 및 신규 서비스 우선 체험 기회, 온∙오프라인 브랜드 행사 우선 초청, 우수 감성지기 시상 등 특색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앰베서더 모집은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fujifilm.co.kr)의 이벤트 탭에서 진행된다. 본인의 감성을 드러낼 수 있는 지원자의 인스타그램 계정 게시물, 거주 지역, 관심 분야 등 간단한 설문에 응하면 신청이 접수되며, 한국후지필름㈜ 계정 팔로우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앰베서더 6인은 최종 심사를 거쳐 9월 10일 발표 예정이다. 단,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로 오프라인 발대식은 별도로 진행하지 않는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평소 사진에 관심이 많고 아날로그 카메라가 전하는 감성을 즐겼던 분들이라면 이번 ‘방방곡곡 감성지기’에 적극적으로 지원하시길 바란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랜선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직접 앰베서더에 도전하거나 혹은 앰베서더의 사진을 매개로 많은 분들이 일상에서 여행의 순간과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8월 소소일작 캠페인으로 친환경 굿즈를 제작하는 ‘일상을 Green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업사이클링 전문 패션 브랜드 ‘큐클리프’와 협업하여 폐자원 소재를 업사이클해 직접 키링을 제작하고, 업사이클링 사진관 ‘제제상회’와 함께 ‘일상을 Green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