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탁스 스퀘어 SQ1’ 예약 판매 시작
‘인스탁스 스퀘어 SQ1’ 예약 판매 시작
  • 포토저널
  • 승인 2020.11.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후지필름㈜, 11월 4~9일까지 후지필름몰 단독 ‘인스탁스 스퀘어 SQ1’ 예판 실시, 출고가 15만 9천 원
-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컬러키트와 신규 디자인 스퀘어필름 ‘레인보우’ 증정
- 감각적인 3가지 색상과 세련된 심플 디자인…‘젠더 뉴트럴’ 트렌드 반영해 MZ세대 적극적으로 공략 예정
- “아날로그 감성에 모던한 디자인의 ‘인스탁스 스퀘어 SQ1’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즉석카메라 인스탁스의 국내 정식 총판사인 한국후지필름㈜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인스탁스 스퀘어 SQ1’의 예약 판매를 금일부터 시작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의 사전 예약은 11월 4일부터 11월 9일까지 단 6일간 후지필름몰(fujifilm.co.kr)에서만 가능하다. 판매가는 15만 9천 원이다. 사전 예약 기간 내 ‘인스탁스 스퀘어 SQ1’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Q1의 유니크한 컬러에 맞춰 제작된 국내 한정판 스트랩 등 인스탁스 액세서리가 담긴 컬러키트와, SQ1과 동시에 국내 출시 예정인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레인보우’가 증정된다. 해당 혜택은 선착순 구매 고객 200명에게 제공된다.

 

인스탁스 스퀘어 시리즈의 최초 엔트리 모델인 ‘인스탁스 스퀘어 SQ1’은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글래셔 블루’, ‘테라코타 오렌지’, ‘초크 화이트’ 등 3가지 감각적인 색상을 자랑한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신제품으로 ‘인스탁스 미니11’에 이어 MZ세대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넓은 스퀘어필름에 나만의 세상을 다채롭게 채워나간다는 컨셉을 내세운 ‘인스탁스 스퀘어 SQ1’은 ‘젠더 뉴트럴’ 트렌드도 반영되었다.

 

남녀에 대한 고정관념을 허물고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젠더 뉴트럴’은, 개인의 취향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방향으로 최근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아왔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이번 ‘인스탁스 스퀘어 SQ1’은 기존 인스탁스 스퀘어 SQ 시리즈의 아날로그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모던한 무드의 디자인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게 되었다”며 “간단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감성적인 필름 사진 촬영에 입문할 수 있는 ‘인스탁스 스퀘어 SQ1’의 사전 예약 기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