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탁스 스퀘어 SQ1’ 국내 공식 출시
‘인스탁스 스퀘어 SQ1’ 국내 공식 출시
  • 장은미
  • 승인 2020.11.10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후지필름㈜, 11월 10일 ‘인스탁스 스퀘어 SQ1’ 국내 공식 출시
- 구매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판 컬러키트 증정… 출고가는 15만 9천 원
- ‘인스탁스 스퀘어 SQ1’, 모던한 디자인과 즉석카메라 본연의 아날로그 감성 충족시킨 기능으로 눈길
- “신제품과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 컬러 키트는 물론 신규 디자인 필름 2종도 많은 관심 을”

한국후지필름㈜이 10일부터 스퀘어 시리즈의 최초 엔트리 모델 ‘인스탁스 스퀘어 SQ1’을 국내 정식으로 출시한다.

 

스퀘어로 넓어진 세상을 자신만의 컬러로 다채롭게 채워나간다는 컨셉을 내세운 ‘인스탁스 스퀘어 SQ1’은 개인의 취향을 자유롭게 드러내는 MZ세대의 감성과 트렌드가 적극적으로 반영됐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국후지필름㈜은 구매 고객 선착순 3천 명에게 한정판 스퀘어 컬러 키트를 증정한다. 제품별 색상에 매칭 가능한 한정판 키트는 컬러 스트랩과 키링, 포토북, 스티커 등으로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은 후지필름몰(fujifilm.co.kr) 외 온∙오프라인 인스탁스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고가는 15만 9천 원이다.

 

‘글래셔 블루’, ‘테라코타 오렌지’, ‘초크 화이트’ 등 3가지 감각적인 색상을 자랑하는 ‘인스탁스 스퀘어 SQ1’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설계됨과 동시에 즉석카메라 본연의 아날로그 감성에 충실한 기능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그립감을 높이면서도 간결함을 강조한 바디 디자인은 한정판 컬러 키트의 스트랩과 매칭 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과 함께 신규 디자인 필름 2종도 출시된다. 필름 별 그라데이션 색상이 달라 인화의 재미를 높여주는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레인보우’와, 미니필름으로도 인기가 높았던 클래식한 감성의 흑백 필름 ‘모노크롬’이 스퀘어필름 라인에 추가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탁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인스탁스 스퀘어 SQ1’의 컬러를 골라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스퀘어 컬러 키트가 증정된다. 또한 11월 16일부터 한국후지필름㈜의 소소일작 클래스를 통해 ‘인스탁스 스퀘어 SQ1’을 활용한 패션 필름 촬영 팁이 공개되며 스퀘어필름 패션 룩북 챌린지를 통해 인스탁스의 새로운 스퀘어필름 ‘레인보우’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자신 있게 표현하고 즐기는 MZ세대들의 트렌드와 문화가 반영된 이번 ‘인스탁스 스퀘어 SQ1’은 함께 출시되는 한정판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 시 활용도는 물론 더욱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해 기대가 높다”며 “신제품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레인보우’와 ‘모노크롬’ 필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