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지인 추천 페스티벌 ‘친구 따라 캐논 간다’ 이벤트 실시
캐논, 지인 추천 페스티벌 ‘친구 따라 캐논 간다’ 이벤트 실시
  • 황임규 기자
  • 승인 2020.12.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 후 정품등록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구매자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 제공
추천왕 2인에게는 EOS RP, EOS M50 Mark II 렌즈 킷을 선물로 증정
오는 1월 31일(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 www.canon-ci.co.kr)이 지인에게 캐논 제품을 추천하면 추천인과 구매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지인 추천 페스티벌 ‘친구 따라 캐논 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인 추천 페스티벌 ‘친구 따라 캐논 간다’ 이벤트는 신뢰할 수 있는 지인의 추천으로 카메라를 구매함으로써 보다 긍정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 친구와 함께하는 즐거운 사진 및 영상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친구 따라 캐논 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캐논 제품을 구매하고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구매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5일(화)부터 2021년 1월 31일(일)까지 진행된다.

또, 친구에게 가장 많이 추천한 사람(1등)과 가장 높은 매출 금액을 달성한 사람(2등)은 추천왕으로 선정되어 특별한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1등에게는 EOS RP 24-105 STM KIT(1,849,000원), 2등에게는 EOS M50 Mark II 15-45 KIT(945,000원)가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해당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www.canon-ci.co.kr/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