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정판 굿즈 출시
’ 한정판 굿즈 출시
  • 포토저널
  • 승인 2021.03.0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새 학기와 화이트데이 기념해 소소일작X하몽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
출시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서 ‘포토콜라주 클래스’ 이벤트 진행
인스탁스 필름∙사진인화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굿즈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 도안 1종 랜덤 증정
한국후지필름㈜, “마음을 전하는 3월, 소소일작 한정판 굿즈로 소중한 분께 특별한 선물을 전하세요!”

한국후지필름㈜이 신학기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소소일작 한정판 굿즈 ‘스윗포토 마그넷&엽서’를 출시했다.

소소일작 감성상점의 세 번째 오리지널 굿즈 ‘스윗포토 마그넷&엽서’는 따뜻하고 포근한 일러스트를 그리는 하몽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필름 카메라 ▲인스탁스 ▲스윗띵스 세 가지 테마로 출시된 이번 굿즈는 반려견∙연인과 함께 보낸 일상을 인스탁스와 퀵스냅 등 아날로그 필름 사진으로 기록한 스토리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담았다.

 

한정판 굿즈 출시를 기념해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소소일작 포토콜라주 포장 클래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콜라주 영상에 도전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소소일작 포토콜라주 ‘사진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사진 선물 꾸러미는 한정판 마그넷(랜덤2종)과 엽서 세트, 포토 콜라주 도안(3종), 미니 필름 10매, 사진 인화권 20매로 구성된다. (3월 5일부터 10일까지)

 

인스탁스 필름과 사진인화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소소일작X하몽 마그넷 굿즈를 모티브로 만든 아날로그 필름 레트로 패턴 포레스트 총 3종의 일러스트 도안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3월 5일부터 소진 시까지)

 관계자는 “선물할 일이 많은 3월,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도록 아날로그 필름 생활을 일러스트로 담은 한정판 굿즈와 사진 포장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당연해서 잊기 쉬운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따뜻한 봄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소일작은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이 작품이 되는 시간’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사진과 관련된 다양한 굿즈와 온라인 클래스로 선보이는 한국후지필름의 사진 문화 프로젝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