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링 굿즈 3종 출시
키링 굿즈 3종 출시
  • 포토저널
  • 승인 2021.03.1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후지필름㈜,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후지필름 제품 3종을 키링으로 출시
- 레트로한 감성 담은 ‘키링 굿즈 3종’으로 MZ세대의 취향 저격
- 필름 현상∙스캔 회수 상품 주문 시 함께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해 최대 43%까지 할인가 제공
- 한국후지필름㈜,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

한국후지필름㈜이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후지필름의 주요 제품을 ‘레트로 키링 굿즈 3종’으로 출시했다. MZ 세대에게는 소장 욕구를, 중∙장년 층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게끔 만든 상품이다.

 

레트로 키링은 필름 현상, 스캔 회수 상품을 주문할 시 함께 구매 가능하다. 구매 옵션은 3가지로 레트로 키링 세트(3+1) ▲레트로 퀵스냅 키링 ▲레트로 벨비아 키링 이다. 이 중에서도 ‘레트로 키링 세트(3+1)’에는 키링 3종과 10cm의 귀여운 자가 포함됐다. 이 자는 3종의 키링을 꽂을 수 있는 받침대로 활용할 수 있어 책상 위를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굿즈 출시와 함께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레트로 키링 세트(3+1)’ 또는 ‘랜덤 키링 1종’과 ‘35mm 필름 현상 스캔 2롤’을 함께 구입하면 34%에서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레트로 키링은 디자인적으로 소장 가치가 있으면서도 그 시절의 향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후지필름만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굿즈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의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