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진 개인전 ‘사랑하는,’ 개최
김호진 개인전 ‘사랑하는,’ 개최
  • 포토저널
  • 승인 2021.05.04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 장소: 갤러리두인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25)
전시 기간: 2021년 5월 8일(토) ~ 6월 11일(금)
전시 작품: 회화 25여 점
전시 문의: t. 02-567-1212 www.gallerydooin.com

작가는 그림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감정의 언어를 전달한다. 일상에서 경험한 잔상들을 캔버스에 표현하고, 무르익은 색감과 여유로운 그림체는 각별한 의미들을 담아낸다. 순간들이 모여 희노애락이 되고 다시금 잡을 수 없는 애틋한 기억으로 남는다. 작가의 간절하고도 진솔한 지난 사랑의 기억들은 근원적이고 원형적인 내면 세계를 담고 있다. 우리는 각기 다른 형태의 삶을 살아가면서도 문득 떠오르거나 붙잡아두고 싶은 순간들을 반추한다. 누구나 가슴 깊숙히 가지고 있는 내면의 감정들은 하나의 공감대가 되어 우리 모두가 꿈꾸고 그리는 삶의 모습으로 나타낸다.

 

작가는 “오늘이란 쉽지 않은 삶을 마주한 누군가에게,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지는 따뜻한 품이 되었으면 합니다.” 라고 말한다. 갤러리두인의 봄 기획전 《사랑하는, 》 전을 통해 평범한 일상 속에서 내면 깊숙한 기억의 순간들에 다가가 보길 바란다.

5월 8일 오후 4시 <작가와의 대화> 시간에는 살아가는 순간을 음악으로 만들어 반영하는 25현가야금 아티스트 서정민의 공연이 20분간 이어질 예정이다. 코로나상황으로 <작가와의 대화>와 공연은 코로나방역 수칙을 준수한 상황에서, 갤러리두인 공식 SNS로 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