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ZMON, 스마트폰 촬영을 새로운 레벨로 올리는 신상품 ‘Uyuni Mirror’ 출시
GIZMON, 스마트폰 촬영을 새로운 레벨로 올리는 신상품 ‘Uyuni Mirror’ 출시
  • 포토저널
  • 승인 2021.06.10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ZMON Uyuni Mirror
GIZMON

GIZMON이 스마트폰 촬영을 새로운 레벨로 올려주는 제품인 ‘Uyuni Mirro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IZMON이 새롭게 론칭한 Uyuni Mirror는 스마트폰 촬영을 위한 특별한 장치로, 가까운 장소에서 사진을 촬영할 때 우유니 소금 사막과 같은 반사를 만들 수 있다.

우유니 소금 사막은 세계 최대의 소금사막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관광객이나 사진가, 인스타그래머들 사이에서는 반사를 이용한 아름다운 사진 촬영이 인기가 많다. 지난해부터 전 세계적으로 해외여행이 힘들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Uyuni Mirror를 갖고 가까운 곳을 산책하면, 볼리비아의 우유니 소금 사막에 간 기분을 느낄 수 있다.

Uyuni Mirror는 아크릴 미러, 조정 나사, 거치대, 홀더로 구성됐다. 아크릴 미러를 사용해 반사를 보다 현실적이고 아름답게 담을 수 있으며, 유리 소재에 비해 쉽게 깨지지 않는다. 또한 조정 나사를 사용해 다양한 카메라 위치를 가진 수많은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미러의 각도를 조정해 포트레이트(세로방향) 촬영과 랜드스케이프(가로방향) 촬영에도 대응한다.

GIZMON 창업자인 세이케 히데아키(Seike Hideaki)는 “상하 대칭의 영상은 사람의 감각에 안정감과 아름다운 이미지를 전달한다. Uyuni Mirror를 통해 사용자의 아이디어대로 훌륭한 작품을 촬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Uyuni Mirror는 아마존, 큐텐 닷컴, 큐텐 싱가포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