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라벨라 시그니처 시리즈 오페라 하이라이트 콘서트Ⅱ 오픈
2021 라벨라 시그니처 시리즈 오페라 하이라이트 콘서트Ⅱ 오픈
  • 정동주 기자 jdj3300@naver.com
  • 승인 2021.07.1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라벨라 시그니처 시리즈 오페라 하이라이트 콘서트Ⅱ 오픈!
오페라의 하이라이트 장면만 모아 듣는 고품격 클래식 콘서트
- 오는 7월 31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Il Cuore d’Opera Italiana

이탈리아 오페라의 정수

‘2020 국가브랜드대상 문화부문 특별상

‘2021 서울 대표 공연예술제 선정작

 

2021 7 31 () 저녁 5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 하이라이트 장면만 모아 듣는 2021 라벨라 시그니처 시리즈 오페라 하이라이트 콘서트
  1. <가면무도회>의 주역 소프라노 강혜명을 비롯 소프라노 고민진,김연수,김효주,서지혜, 메조 소프라노 신성희,여정윤, 테너 권희성,원유대,조철희, 바리톤 우경식,우범식, 베이스 양석진 등 출연 (유명도 순으로 다시 정리해주셔도 됩니다)
  • 최고의 정통 교향악단 뉴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 브릴란테 어린이 합창단 가세
  • 지난 공연 티켓 소지 시 30% 할인, 코로나 할인, 의료진 할인, 헌혈자 할인, 신혼부부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

 

 

12 회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축제 선정작 <안나 볼레나>로 다시 한 번 저력을 보여준 믿고 보는라벨라오페라단 (단장 : 이강호)2021 라벨라시그니처 시리즈, 그 두 번째 그랜드오페라갈라를 연다. 이 시리즈는 라벨라오페라단에서 오페라 대중화를 목표로 두고 기획한 것으로, 오페라의 하이라이트 장면만 모아 금년 5 월에 선보인 오페라 속 사랑의 이면을 주제로 한 그랜드오페라갈라<Love : Seduce & Aspiration, 사랑: 유혹&열망>을 뒤이어 예술의전당에서 그 대서막이 펼쳐진다.

 

지난 5월 성황리에 끝마친 첫 번째 갈라콘서트에 이어 더 화려해진 라인업과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두 번째 갈라콘서트 < 오페라 하이라이트 콘서트: Il Cuore d’Opera Italiana, 이탈리아 오페라의 정수 > 은 국내 오페라계를 대표하는 성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완벽하고도 뜻깊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1 라벨라 시그니처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 < 오페라 하이라이트 콘서트: Il Cuore d’Opera Italiana, 이탈리아 오페라의 정수 > 는 오는 731() 오후 5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Il Cuore d’Opera Italiana, 이탈리아 오페라의 정수라는 주제를 가지고 <운명의 힘>, <안나 볼레나>, <나비부인>을 비롯한 유명 오페라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모아서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대중적이면서도 폭넓은 레퍼토리로 꾸며질 이번 무대는 오페라 전문 지휘자 양진모를 필두로 세계 오페라 무대를 넘나들며 오페라의 고장 유럽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성악가들이 오케스트라와 꾸미는 오페라 무대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대한민국 예술가들의 완성도 있는 기량이 더해져 특별한 하이라이트 콘서트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021년 서울대표공연예술제로 6년 연속 선정된 라벨라오페라단의 하이라이트 콘서트는 공연예술의 발전과 지역민의 문화 향유권 신장에 기여 할 것이다. 대중들이 친숙하게 접하는 오페라이지만 라벨라오페라단만의 특별한 시각으로 접근하여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실력 있는 성악가들과 함께 국내 최고의 정동 교향악단인 뉴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 브릴란테 어린이 합창단이 공연을 더욱 빛내며, 지휘는 한국을 비롯하여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에서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는 지휘자 양진모가 함께 한다. 양진모 지휘자는 대한민국오페라대

상 예술상 지휘부분 수상으로 그의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세계적인 지휘자들을 배출해낸 시에나의 아카데미 키지아나와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 및 동음악원 포스트 디플로마 오케스트라 지휘자 과정을 졸업하고 세계 4대 오페라축제 예술 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이번 2021 라벨라 시그니처 시리즈 < 오페라 하이라이트 콘서트: Il Cuore d’Opera Italiana, 이탈리아 오페라의 정수 > 의 티켓 구매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으며, R 12 만원, S 8 만원, A 5 만원, B 3 만원, C 1만원이다. 모든 할인에서 C 석은 제외되며, , , , 대학생은 20%, 4매 이상 가족패키지 구입시 30%, 65세 이상 경로우대 30% 할인되며, 20인 이상 단체 구입 시에는 30%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