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M50 Mark II와 함께 그린 캠핑로그
EOS M50 Mark II와 함께 그린 캠핑로그
  • 포토저널
  • 승인 2021.09.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줍깅, 제로웨이스트 등 그린모먼트 실천하는 친환경 캠핑 프로젝트 실시
캐논 그린 캠퍼로 선정된 10팀에게 EOS M6 Mark II 또는 EOS M50 Mark II 대여, 감성 글램핑 1박 숙박권, 친환경 아웃도어 자켓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오는 10월 15일(금)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캐논 그린 캠퍼 참가자 모집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 www.canon-ci.co.kr)이 캐논 미러리스와 함께하는 친환경 캠핑 프로젝트 ‘EOS M6 Mark II, EOS M50 Mark II와 함께 그린 캠핑로그’를 실시한다.

그린 캠핑로그 프로젝트는 캐논이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모집 이벤트(캐리에이터)의 일환으로, 친환경 캠핑으로 일상 생활 속 환경 보호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캐논 미러리스로 가을 캠핑 브이로그 영상을 촬영하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린 캠핑로그 프로젝트는 캐논과 함께 친환경 캠핑을 실천하고, 브이로그 영상으로 담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기간은 오는 10월 15일(금)까지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걷거나 뛰면서 길거리의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뜻하는 ‘줍깅’이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는 ‘제로웨이스트’ 등 그린모먼트 활동을 실천하고, 인증샷을 촬영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원 각오와 필수 해시태그, 캐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www.canon-ci.co.kr/event)에서 지원서를 제출하면 완료된다.

캐논 그린 캠퍼로 선정된 10팀에게는 친환경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에서 출시한 약 24만원 상당의 신상 자켓 포그니플리스(성인 1인당 1벌)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 감성 캠핑을 영상으로 담을 수 있도록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 Mark II 또는 EOS M50 Mark II와 삼각대 그립을 대여해준다. 이와 함께 사천, 가평, 문경, 양양 등 전국 각지의 인기 글램핑장 5곳 중 한 곳의 1박 숙박권도 제공된다. 미션 완료 후 평가에 따라 미러리스 카메라, 제품 할인권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www.canon-ci.co.kr/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