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탁스 정품 등록 스페셜 이벤트
인스탁스 정품 등록 스페셜 이벤트
  • 포토저널
  • 승인 2021.11.0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국내 인스탁스 정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기간한정 역대급 쿠폰 혜택 제공
정품 등록 시 1년 무상 A/S 서비스 제공 및 3만 원 상당의 쿠폰 증정
한국후지필름, “올 연말, 정품등록을 통해 역대급 혜택의 인스탁스를 만나보세요”

한국후지필름㈜이 국내 인스탁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의 정품 등록 스페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정품 등록 스페셜 이벤트는 해외직구 및 병행수입을 통해 인스탁스를 구매한 고객들이 부품 수급이나 A/S 등과 같은 제대로 된 혜택이나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어 기획됐다. 국내 KC 및 전파 인증을 받은 국내 정품 구매만이 관련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정품 등록 스페셜 이벤트 기간 동안 한국후지필름몰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인스탁스 국내 정품에 한해서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존 혜택과 함께 한국후지필름몰에서 사용 가능한 총 3만 원 쿠폰(▲무지필름 20매 1만 원, ▲디자인필름 1만 원, ▲액세서리 1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인스탁스 필름과 액세서리 등을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어 인스탁스 제품 구매를 아직 하지 않았거나 정품 등록을 하지 않은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다.

정품 등록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PC와 모바일 한국후지필름몰에서 기기에 부착된 국내 정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PC의 경우 로그인 후 오른쪽 정품 등록 아이콘을 통해 간편하게 등록 가능하고, 모바일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정품 등록이 가능하다. 이벤트 쿠폰은 정품 등록이 완료되면 즉시 발행된다.

신규 및 기존 인스탁스 정품 등록자 모두를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11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자유롭게 인스탁스를 사용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 #인스탁스정품인증 #인스탁스정품이좋아 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명), 22년도 신제품 와이드 링크 (3명), 인스탁스 필름 100매 (5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명), 인스탁스 필름 3천 원 할인쿠폰 (30명)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최근 해외직구 및 병행수입으로 인스탁스 제품을 싼 가격에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지만 국내 인증 정품이 아닐 경우 A/S나 기타 혜택을 받을 수 없어 낭패를 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며, “연말에는 인스탁스 정품 등록 이벤트를 통해 드리는 혜택들을 꼭 챙기셔서 소중한 순간들을 필름 사진으로 풍성하게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는 인스탁스의 국내 수입 및 유통, 판매를 책임지고 있는 공식 수입 유통사다. 인스탁스 정품 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후지필름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