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몰 리뉴얼 기념 혜택 2배 출석체크 이벤트
후지필름몰 리뉴얼 기념 혜택 2배 출석체크 이벤트
  • 포토저널
  • 승인 2022.01.0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후지필름몰 리뉴얼 기념하여 혜택 2배 출석 이벤트 1월 한 달간 진행
후지필름몰 회원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 누적 최대 3만 8천 원 할인쿠폰 받아볼 수 있어
매일매일 다른 포토 할인쿠폰도 추가 증정해, 다양한 포토상품 합리적으로 구매 가능!
한국후지필름, “2022년에도 한국후지필름과 함께 소중한 일상 기록하세요!”

한국후지필름㈜이 후지필름몰 리뉴얼을 기념하여 혜택 2배 출석체크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후지필름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ID 당 매일 1회 기회가 부여된다. 출석체크를 하면 누적 최대 3만 8천 원의 할인쿠폰이 발급되고, 1월 3일부터 1월 28일까지 출석체크에 참여 가능하다.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 혜택으로는, 후지필름몰에서 상품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참가자 모두가 받아볼 수 있다.  3일 출석 시 ▲3천 원 할인쿠폰, 7일 출석 시 ▲5천 원 할인쿠폰, 15일 출석 시 ▲1만 원 할인쿠폰, 25일 출석 시 ▲2만 원을 제공한다.

추가 경품도 준비했다. 15일 누적 체크 시 ▲세븐일레븐 5천 원 쿠폰(300명), 25일 누적 체크 시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새해 기록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일 다른 포토상품의 할인 쿠폰이나 구매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 혜택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탁스 최대 50% 할인 ▲사진 인화 최대 70% 할인 ▲포토북 최대 60% 할인쿠폰 등으로 한국후지필름 제품과 서비스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주 월요일 이번 주의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일 동안만 사용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하여 새해 이벤트를 더 풍성하게 준비하게 됐다”며 “올 한 해도 다채로운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사진 생활을 즐기고, 매 순간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실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후지필름몰에서는 1월에 포토북&이어앨범 30% 할인, 인스탁스 구매자 대상 기프티콘&럭키드로우 혜택, 소소일작 #이달의소망챌린지 우수작을 선정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