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2022년 새해 맞아 은평 천사원에서 사회공헌활동 진행
한국엡손, 2022년 새해 맞아 은평 천사원에서 사회공헌활동 진행
  • 정동주 기자 jdj3300@naver.com
  • 승인 2022.01.2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2022년 새해를 맞아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25일 서울 은평천사원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2022년 한국엡손 사회공헌활동

 

올해로 3번째 진행된 ‘2022년 한국엡손㈜ 사랑나눔 행사’는 ▲프린터, 프로젝터, 라벨프린터 제품 및 잉크 기부, ▲아이들의 안전한 놀이 환경을 위한 울타리 설치, ▲엡손 프린터로 각인한 텀블러 및 선물 전달, ▲새해 덕담을 전하는 온라인 미팅 순서로 진행됐다.

[사진 설명] 2022년 한국엡손 사회공헌활동

 

엡손은 비대면 교육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 속 아이들에게 더 좋은 교육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제품을 전달했다. 먼저, 최대 100인치(254cm) 투사되는 초단초점 인터랙티브 프로젝터 EB-1460Ui는 학습 자료를 크게 투사하고, 전용 펜을 사용해 필기 및 자료 저장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어 온라인 원격 수업 시에도 편리하다.

또한 문제집이나 학교 수업 자료, 센터 운영 자료 등 다량의 문서 출력이 잦은 특성을 고려해 유지 비용이 저렴하고 에너지 소비량이 낮은 친환경 A3 컬러 복합기 WF-C878R과 잉크, 아이들의 정리 정돈 습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라벨프린터 2대와 테이프 카트리지를 선물했다.

선물 전달식 종료 후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엡손 임직원과 은평 천사원 아이들이 온라인으로 만나 새해 덕담과 격려사를 나눴다. 엡손은 은평천사원과 2019년에 인연을 맺어 제품 기증, 임직원의 재능 기부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있다.

한국엡손 후지이 시게오 대표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코로나19로 직접 만날 수 없어 아쉽지만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다행이며, 엡손의 친환경 제품과 함께 아이들이 건강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라나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봉사활동, 나눔 활동을 늘려 ESG 경영 이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참고 내용

[엡손 소개]

엡손(Epson)은 사람, 사물, 정보를 보다 효율적이고 정밀한 기술로 연결하여 지속가능한 사회를 창출하고, 풍요로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입니다. 엡손은 가정 및 사무용 프린팅, 상업 및 공업용 프린팅, 제조, 비쥬얼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에서의 혁신을 통해 사회 이슈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일본의 세이코 엡손(Seiko Epson Corporation)이 이끄는 엡손 그룹은 전세계 85개 회사, 75,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엡손 그룹은 연간 10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