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프로 플립사이드 II 시리즈 Lowepro Flipside II series
로우프로 플립사이드 II 시리즈 Lowepro Flipside II series
  • 포토저널
  • 승인 2017.07.18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년 역사의 세계적인 카메라 가방 브랜드 로우프로(Lowepro)의 한국 디스트리뷰터 대광엔터프라이즈(대표 이웅진)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카메라 백팩 플립사이드 시리즈를 리뉴얼한 신형 플립사이드 II 시리즈를 발표했다. 플립사이드 II는 기존 시리즈의 디자인 특성을 충실히 계승하는 한편으로 노트북PC와 태블릿 유저들을 위한 신기능이 추가되었으며, 기존 시리즈와 같이 네 가지 크기로 발매되었다.



“요즘 고객들은 카메라, 드론, 태블릿, 노트북PC 등 다양한 최신 장비들을 안전하게 수납, 휴대할 수 있는 가방을 필요로 합니다. 신제품 플립사이드 II 시리즈는 활동적인 사진가와 콘텐츠 제작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장비를 보다 편리하게 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플립사이드 II 시리즈를 통해 디바이스 보호 솔루션의 명가 로우프로만의 가치를 느껴 보십시오.” - 로우프로 마케팅 이사 미셸 어브(Michelle Erbs)



발매 직후부터 수많은 사진가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지금까지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플립사이드 시리즈는 등에 닿는 안쪽을 열어 장비를 수납하는 바디사이드 억세스(body-side access) 카메라 백팩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지면에 가방을 내려놓고 장비를 운용할 때 등판이 오염되지 않으며 메인 수납부 지퍼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휴대 중 도난에 대한 보안성이 매우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또한 허리벨트를 체결한 채 하네스만 벗어 가방을 몸 앞으로 돌리면 굳이 가방을 내려놓을 필요 없이 장비를 운용할 수 있으므로 신속한 기동성이 필요할 때나 강, 바다 등 수면 위에서 촬영해야 할 경우에 대단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플립사이드 II 시리즈는 기존 시리즈에서 대용량 모델에만 적용되었던 올 웨더 AW 커버(All Weather AW Cover)를 전 라인업에 공히 적용했고 좌우 측면에는 물병이나 삼각대 등을 신속하게 수납할 수 있는 스트레치-메시 사이드포켓을 마련했다. 유저들의 최신 니즈에 부응하여 노트북PC나 태블릿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크래들핏(CradleFit™) 포켓을 적용했고 가방 외부의 기어 어태치먼트를 활용하여 여분의 장비들을 손쉽게 장착, 휴대할 수 있으므로 편리하다.



플립사이드 II 시리즈에는 사이즈 별로 아래와 같은 제품들이 있으며, 모든 모델들은 베이직하고 심플한 블랙과 산뜻하고 활동적인 마이카/디지털카모(mica/digital camouflage) 등 두 가지 컬러로 제공된다.

 

플립사이드 200 AW II (Flipside 200 AW II)

시리즈 중 가장 작고 스타일리시한 이 백팩에는 7인치 태블릿, 최대 70-200mm 줌 렌즈를 장착한 미러리스/DSLR카메라와 1-2개의 교환 렌즈, 콤팩트 트라이포드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카메라 키트 대신 콤팩트 드론을 수납, 휴대하는 용도로도 추천.

 

플립사이드 300 AW II (Flipside 300 AW II)

보다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이 백팩에는 10인치 태블릿, 최대 70-200mm 줌렌즈를 장착한 DSLR카메라와 2개의 교환 렌즈, 콤팩트 트라이포드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카메라 키트 대신 콤팩트 드론을 수납, 휴대하는 용도로도 추천.

 

플립사이드 400 AW II (Flipside 400 AW II)

기존 시리즈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대용량 백팩으로 10인치 태블릿과 15인치 노트북PC, 최대 300mm 렌즈를 장착한 DSLR카메라와 4-6개의 교환 렌즈, 플래시, 콤팩트 트라이포드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카메라 키트 대신 콤팩트 드론을 수납, 휴대하는 용도로도 추천.

 

플립사이드 500 AW II (Flipside 500 AW II)

시리즈 중 가장 크고 탄탄한 대용량 백팩으로 10인치 태블릿과 15인치 노트북PC, 최대 400mm 렌즈를 장착한 프로용 DSLR카메라 또는 카메라에 마운트하지 않은 500mm 렌즈, 4-6개의 교환 렌즈, 트라이포드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카메라 키트 대신 콤팩트 드론을 수납, 휴대하는 용도로도 추천.

 

 

* 제품 관련 정보 및 문의 : 대광엔터프라이즈 www.lowepro.co.kr (02)752-3304

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