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카페 킹스빈에서포토프린팅체험 이벤트
엡손, 카페 킹스빈에서포토프린팅체험 이벤트
  • 포토저널
  • 승인 2017.10.2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하 엡손, 대표 시부사와야스오)이 카페 킹스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엡손의 포토프린터 픽처메이트 PM-401 무료 프린팅 이벤트와 제품 현장 판매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엡손과킹스빈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킹스빈 매장에서 5천원 이상 카페메뉴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메뉴 구매고객에게는 포토용지 1장을 제공, 매장 내 엡손체험존에서픽처메이트 PM-401로 무료 사진 프린팅을 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매장은 킹스빈대학로점, 홍대점 및 영등포점, 영등포구청역점이다.또한 출력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에 업로드하면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킹스빈 매장 내 엡손체험존에서는픽처메이트 PM-401 현장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을구입한 고객 전원에게엡손 광택 포토용지(4X6) 20매를 제공한다.

엡손의픽처메이트 PM-401은 다양한 크기의 고품질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진 출력용 전용잉크를 사용해 최대 300년간(앨범 보관 기준) 변색없이 보관할 수 있다. 엡손의 사진출력 전용 Epson Creative Print 앱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사진을 편집, 출력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와이파이다이렉트를 통해 모바일로 손쉽게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픽처메이트 PM-401이 여성과 젊은 층에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사진을 프린팅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