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epro m-Trekker BP 150 출시
Lowepro m-Trekker BP 150 출시
  • 포토저널
  • 승인 2017.11.2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 이게 카메라 가방? 게다가 로우프로라고?!
Lowepro m-Trekker BP 150
 
 

 


올해로 창사 5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카메라 가방 메이커 로우프로의 한국 디스트리뷰터 대광엔터프라이즈는 미러리스 및 콤팩트 카메라 시스템 유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슬림 카메라 백팩 m-트레커 BP 150을 출시했다. 로우프로의 새로운 라인업인 m-트레커 시리즈의 백팩 m-트레커 BP 150은 로우프로 상표만 가리면 전혀 카메라 가방으로 보이지 않을 만큼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사진가들이 타인의 시선을 의식할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카메라와 렌즈들을 휴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로우프로의 브랜드/프로덕트 담당 부사장 팀 그리머는 “미러리스, 콤팩트 카메라 유저들이 마땅한 가방을 찾지 못해 지나치게 큰 DSLR카메라용 가방을 사용하는 것을 종종 보게 됩니다. m-트레커 시리즈는 작고 가벼운 카메라와 렌즈들을 위해 디자인된, 모던하고 효율적인 휴대 솔루션입니다”라고 말한다. 그동안 로우프로는 예쁘장한 디자인보다 사진가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보호력을 우선시해 왔는데, m-트레커 BP 150을 자세히 살펴보면 일상에서도 항상 메고 다닐 수 있는 디자인과 전문 카메라 가방의 보호력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고심한 흔적이 역력히 드러나 있다.

m-트레커 BP 150의 외부를 보면 그레이 모델에는 ‘Canvex™’, 블랙 모델에는 ‘Cordura®’라는 태그가 붙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높은 강도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나일론 섬유인 코듀라는 이미 많은 브랜드의 제품들에 채택되어 탁월한 기능성을 인정받아 왔기에 굳이 더 설명할 필요가 없을 만큼 유명한 소재이고, 캔벡스는 폴리에스터와 면을 혼합한 원단에 폴리우레탄 코팅을 더하여 면 캔버스의 자연스럽고 따스한 느낌과 폴리에스터의 우수한 기능성에 발수・방오 코팅을 더한 최고급 소재이다.

 

 

 

 

 


 

미니멀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제품이기에 캐논 EOS M10, 소니 a7이나 a9, 올림푸스 OM-D E-M10 Mark II 등 미러리스카메라와 가장 잘 어울리지만, 실제 m-트레커 BP 150의 장비 수납공간은 캐논 5D급 바디에 L 렌즈를 마운트하여 수납하고 추가 렌즈와 플래시 등을 더 넣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하다. 탄탄한 풀 패딩 구조와 가변식 패딩 디바이더 시스템을 적용하여 드론이나 핸드짐벌 등 충격에 약한 이미징 디바이스 시스템도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고 장비 수납부에 바디사이드 억세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백팩의 보안 취약점인 후방으로부터의 도난 위험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다. 바닥 부분에 로우프로가 자랑하는 올 웨더 AW 커버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비, 눈, 먼지 등으로부터 장비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으며, 커버 수납부 아래에 조절식 웨빙 스트랩과 버클을 적용하여 시루이 T-025X 등의 미러리스용 삼각대를 휴대할 수 있는 것도 편리하다.

카메라 장비 외의 일상 필수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상부 수납공간과 자잘한 소지품들을 수납할 수 있는 전면부 슬레이트 포켓, 물병이나 우산 등을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듀얼 엘라스틱 사이드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일상용 가방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고, 가방 바닥에서 전해지는 충격을 안전하게 차단해 주는 크래들핏™ 포켓이 적용되어 12인치 노트북PC나 13인치 태블릿을 항상 휴대하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 가방 같지 않은 카메라 가방’을 표방한 가방들은 이전에도 많았지만, 로우프로 m-트레커 BP 150은 그냥 일상용 가방이라고 해도 모두가 믿을 만큼 카메라 가방의 외형적 특징이 전무한 백팩이다. 카메라를 항상 휴대하고 싶지만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 신경 쓰였다면, 직업적으로 카메라를 사용하지만 너무 튀는 디자인의 가방이 부담스러웠다면 m-트레커 BP 150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가장 카메라 가방다운 브랜드’인 로우프로에서 ‘가장 카메라 가방 같지 않은 카메라 가방’을 내놓았다는 사실도 놀랍지만, 이런 디자인으로도 로우프로다운 보호력과 수납력, 내구성, 편의성을 그대로 살려냈다는 점이 더욱 놀랍다. 50년 동안 전 세계의 사진가들의 작업 현장을 지켜 온 로우프로가 이제는 일상 속으로 파고들기 시작했다. 제품 문의 대광엔터프라이즈 www.lowepro.co.kr (02)752-3304

 

 

로우프로 m-트레커 BP 150

외부 크기 : 29W × 15D × 45H cm

내부 크기 : 27W × 12D × 42H cm

제품 중량 : 0.9 kg

주요 소재 : 500D Cordura® (블랙)

150D 148T Polyester Canvex™ (그레이)

수납 장비 : DSLR 또는 미러리스카메라와 교환용 렌즈들, 이미징 드론 또는 짐벌 키트,

플래시, 소형 삼각대, 12인치 노트북PC 또는 13인치 태블릿, 액세서리 및

소지품들.

판매 가격 : 미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