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신세계 문화센터서 사진 취미층 대상 특강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 신세계 문화센터서 사진 취미층 대상 특강 실시
  • 포토저널
  • 승인 2018.08.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오는 9월 4일부터 21일까지 약 3주간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사진 취미층을 대상으로 한 특별 강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전문 사진강좌 프로그램인 니콘스쿨에서 운영하는 이번 특강은 출사와 나들이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기획된 것으로, 기초 카메라 이론과 촬영 노하우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어 사진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주제는 ‘니콘 DSLR 속성 마스터’와 ‘인생샷 레시피’ 2가지로 마련됐다. 먼저, 초보 사용자를 위한 니콘 DSLR 속성 마스터에서는DSLR카메라의 전원켜기부터시작해감도, 셔터스피드, 조리개 등 사진촬영에필요한 기초지식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인생샷 레시피 강좌의 경우 카메라에 대한 기본 이해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인물사진을 위한 카메라 조작 기술과 구도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강좌 개설 지점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9월 4일, 11일, 18일)과 센텀시티점(9월 6일, 13일, 20일)으로, 모든 프로그램은 평일 저녁 7시부터80여분 동안 진행된다. 참가를 원할 경우 ‘신세계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수강자에게는 니콘의 인기 DSLR 카메라 및 렌즈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증정의혜택도 주어진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본격적으로 출사의 계절이 시작되는 9월에 맞춰 사진 초보분들이 카메라와 사진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특강을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저녁 시간을 활용해 사진을 제대로 시작하고자 하는 취미층에게 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