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풀프레임 미러리스 ‘Z 시리즈’ 전국 론칭 세미나 실시
니콘,풀프레임 미러리스 ‘Z 시리즈’ 전국 론칭 세미나 실시
  • 포토저널
  • 승인 2018.09.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5대 도시에서 니콘의 신제품 Z 시리즈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니콘이미징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Z 시리즈’ 전국 론칭 세미나 실시

- 오는 10월 10일부터 광주, 대구, 부산, 울산, 대전을 순회하며 신제품 Z 시리즈의 다채로운 경험 기회 제공


- 오늘부터 10월 3일까지 참가 응모한 신청자 대상으로 추첨 통해 각 지역별 최종 참석자 선발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Z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0일부터 5개 도시를 순회하며 전국 론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29일과 30일 서울에서 열리는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8’에 이어, 보다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Z 시리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일정은 10월 10일 광주를 시작으로 11일 대구, 13일 부산, 15일 울산, 16일 대전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프로그램은 Z 시리즈의 특장점 소개, 전문 사진작가의 사진 분야별 Z 시리즈 활용법에 대한 강연, 제품 주요 기능 시연 및 체험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제품 체험존에서는 Z 7과 Z 6, 마운트 어댑터 FTZ, 각종 Z 마운트 및 F 마운트 니코르(NIKKOR) 렌즈를 자유롭게 조작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델 촬영의 시간도 제공한다.

‘Z 시리즈 전국 론칭 세미나’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오늘부터 10월 3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다음, 별도로 생성되는 팝업창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는 지역별로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10월 5일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니콘 기념품이 증정되고, 행사 종료 후 진행되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서는 각 지역별로 니콘 100주년 핀 뱃지 컬렉션(1명), 샌디스크 128G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3명), 니콘 스트랩(6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정식 발매에 앞서 서울 외 지역 소비자분들도 Z 시리즈를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 론칭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는 전문 작가의 특별 강연부터 제품 소개 및 시연, 직접 체험까지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신제품 풀프레임 미러리스에 관심 있는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