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가을맞이 풍성한 사은 이벤트’ 실시
후지, ‘가을맞이 풍성한 사은 이벤트’ 실시
  • 포토저널
  • 승인 2018.09.2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 ‘가을맞이 풍성한 사은 이벤트’ 실시
10월 9일까지 인스탁스 상품 구매 시, 품목에 따라 ‘탁상액자, 스킨 멜로운 립밤, 접착식 앨범’을 선물로 증정

‘Fall in INSTAX’ 이벤트는 10월 9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스탁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 전 품목 단품 및 패키지 상품이나 50매 이상 미니필름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총 10장의 인스탁스 미니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액자 겸 앨범 미니 플립형 탁상액자와 젤리펜을 제공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카메라 SQ6, SQ10 단품 및 패키지 상품 구매 시엔 건조한 가을 날씨에도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줄 스킨멜로우 립밤이 증정된다.

휴대용 포토프린터인 쉐어 SP-2, SP-3 단품 및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하드커버로 된 접착식 앨범을 선물한다.

또한, 구매금액별로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추가혜택도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사이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기프티콘은 이벤트 가 종료된 후 차주에 회원정보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발송된다.

한편, 인스탁스는 사진을 찍는 즉시 그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즉석카메라 브랜드다.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와 카드 사이즈 필름의 ‘인스탁스 미니’, 일반 필름 사이즈의 ‘인스탁스 와이드’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인스탁스는 1998년 출시 이후, 2007년 처음으로 연간 판매량 13만대를 돌파했으며 2010년의 경우 전년대비 약 40%의 폭발적인 증가를 기록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야외활동 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즐거운 추억들을 인스탁스에 담아 오래 간직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푸짐한 이벤트 혜택도 받고 인스탁스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