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창의센터 고려정우 창업보육플렛폼 개소식
법창의센터 고려정우 창업보육플렛폼 개소식
  • 포토저널
  • 승인 2018.10.1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창의센터 고려정우 창업보육플렛폼 개소식

고양지사 김정호지사장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명순구원장)과 고려대학교법창의 센터는 2018년 10월 2일 17시 고려정우 창업보육센터 개소식을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78 유중빌딩에서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기수전 고려대학교 총장, 한상대 전검찰총장, 고려대학교 이관영연구부총장, 이승재고려대학교 법대교우회장, 유중재단 정승우이사장 및 법조계인사들 70여명이 모인가운데 명순구 법학대학원장의 식사와 한상대 법창의센터 소장의 환영사에 이어 고려대학교 이관영연구부총장, 이승재고려대학교 법대교우회장, 유중재단 정승우이사장순으로 축사를 김제완 법창의센터부소장의 현황소개 입주대표인 박상수변호사의 사업계획보고순으로 개소식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명순구 법학전문대학원장은 식사를 통해 “고려대학교는 1905년 이나라에서 법학 고등교육의 역사를 시작했습니다.

대한민국법학 역사의 출발이 고대법학이었으니 전환기에 새로운 역사를 선도해야 할 책무 또한 고대법학의 몫입니다.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로스쿨 제도 정착에 따른 법률가의 미션과 법률시장의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고 법률가의 전문화 및 법 관련 산업 생태계 조성을 통한 사회적 책임 수행을 목적으로 ”법 창의센터“와 고려정우 창업보육프렛폼”을 설립했다고 강조하고 이어 전문변호사 양성을 위한 스타트업 지원을 목적으로 하겠다고 설립취지를 밝혔다.

“고려정우창업보육플렛폼사업”은 신진법률가들의 창의성과 도전의식을 자극함으로써 법률발전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 한다고 하였고

“법창의 센터”와 “고대정우창업보육플렛폼”은 미래법률 산업을 위한 혁신 성장 엔진이라고 강조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