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 후지필름몰에서 인스탁스 제품 정품 등록 시 제품별 사은품 증정 PC/모바일로 손쉽게 제품 정품 등록 가능해… 완료 시 인스탁스 필름, 액세서리 증정 정품 등록 고객 전원에게 무상 A/S 서비스와 1회 무료 배송 쿠폰 추가 제공 “여름방학 놀이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인 인스탁스, 정품 등록 마치고 혜택 받아 가세요!”

2020-07-28     포토저널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후지필름몰(fujifilm.co.kr)에서 인스탁스 정품 등록 시 제품별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인스탁스 제품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나 구매할 고객이라면 PC나 모바일을 통해 쉽고 빠르게 참여 가능하다. PC로 등록할 경우 후지필름몰 웹사이트 내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정품 시리얼 넘버 등록을 마치면 바로 쿠폰이 발행된다. 모바일로 접속 시 마이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진행하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인스탁스 정품 등록 시 인스탁스 미니 라인과 인스탁스 와이드300, 인스탁스 스퀘어 SQ6, 인스탁스 스퀘어 SQ20 제품 등록자에게는 카메라와 호환 가능한 필름 10매가 증정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 등록자에게는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넥 스트랩이, 인스탁스 쉐어 SP-3 등록자는 인스탁스 스퀘어 전용 앨범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등록자에게는 사은품과 별도로 1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와 1회 무료 배송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지난 4월 인스탁스 미니 라인의 엔트리 모델인 ‘인스탁스 미니11’ 출시 이후, 정품 등록자 수가 전년도 월평균 대비 30% 증가한 만큼 최근 즉석카메라 제품군의 저변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라며 “특히 여름방학과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홈캉스, 호캉스, 캠핑 등 언택트 휴가를 특별하게 간직하고자 인스탁스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정품 등록까지 완료해 사은품과 혜택까지 모두 챙겨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최근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과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 2종을 출시했다. 대리석에서 영감을 받아 시원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패턴의 이번 신규 필름 2종으로 인스탁스 미니필름의 가짓수는 17개, 인스탁스 스퀘어필름은 4개로 확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