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SQ20 구매 고객 특별 이벤트’ 실시
후지필름, ‘SQ20 구매 고객 특별 이벤트’ 실시
  • 포토저널
  • 승인 2019.06.0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탁스 구매하고 사은품 받자

인스탁스 구매하고 사은품 받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이형규 www.fujifilm.co.kr)이 오는 6월 20일까지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Q20 구매 시 필름통 모양의 휴지케이스와 SQ20 전용 방탄 액정 보호필름을 준다. 구매 확정 시에는 SQ20 전용 케이스 20% 할인쿠폰과 스퀘어 필름을 제공하고, SQ20과 스퀘어 필름 40매 혹은 100매를 함께 구매 시 메모리카드를 증정한다.

 

후지몰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신규가입시 1만원 할인, 당월 생일고객과 첫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스탁스 스퀘어 SQ20은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카메라로 4.0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줌 기능과 동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는 ‘프레임 그랩’ 기능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사진 한 장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분할 촬영 (split) 모드’와 다양한 사진을 독특하게 배치한 ‘콜라주 촬영 (collage) 모드’, 빠른 셔터로 4가지 장면을 촬영하는 ‘연속 콜라주 (time shift collage) 모드’가 있어 독특하고 다양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접목한 하이브리드 카메라 SQ20과 함께 매순간을 특별하게 기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