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괌에서의 인생사진 촬영기회!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괌에서의 인생사진 촬영기회!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9.06.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LR EOS 800D 및 4K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 여행용 카메라 EOS M100 대상
- 괌 수중(스노클링)촬영부터 수도 하갓냐 촬영 등 숨겨진 괌의 매력을 촬영해볼 수 있어
- 9월 8일(일)까지 이벤트 응모 및 15명을 선정해 4박 5일의 투어와 숙식, 항공권 지원

캐논, 인생사진 인생여행 ‘괌광여행 원정대’ 모집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 www.canon-ci.co.kr)이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4박 5일의 괌 출사 여행 이벤트인 ‘괌광여행 원정대’를 모집한다.

캐논과 괌정부관광청이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캐논 제품 구매고객에게 해외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천혜의 자연을 갖춘 ‘괌’에서 낭만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촬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캐논은 올해 ‘인생사진 인생여행’의 테마로 흥미로운 여행의 기회 뿐만 아니라 사진이 주는 특별하고 유익한 가치와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오고 있다.

캐논, 인생사진 인생여행 ‘괌광여행 원정대’ 모집
캐논, 인생사진 인생여행 ‘괌광여행 원정대’ 모집

 

이번 ‘괌광여행 원정대’는 괌정부관광청이 지정한 약 50개의 인스타스팟 중 괌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바다와 괌 대표 관광지 및 괌의 하파데이 정신을 담아낸 벽화 등 일부 인스타스팟을 방문하여 괌의 숨겨진 매력을 경험할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 여성 수중작가 와이진(Y.Zin)과 함께하는 괌 수중(스노클링)촬영의 기회도 제공한다. 참석자들은 맑고 푸른 괌의 바다 속 풍경을 담을 수 있다. 이슬이 모여서 바다를 이루었나 싶을 만큼 투명한 자연 그대로의 물빛 아래 펼쳐지는 낭만적인 광경을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직접 촬영해볼 수 있어 의미를 더했다.

‘괌광여행 원정대’의 응모방법은 이벤트 대상 제품인 EOS 800D와 EOS M50, EOS M100을 구매 후, 오는 9월 8일(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SNS 계정을 기입 및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면 된다. 응모자 중 총 15명을 선정하여 괌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숙식 및 액티비티 투어 등의 혜택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괌관여행 원정대’ 관련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www.canon-ci.co.kr/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