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하나뿐인 친환경 아이템을 놓치지 마세요!
세상에 하나뿐인 친환경 아이템을 놓치지 마세요!
  • 포토저널
  • 승인 2021.08.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19일부터 한 달간 업사이클링 스트랩 증정 이벤트 진행
미니40 온라인 구매 시, 3,000개 한정으로 업사이클링 스트랩 증정
버려지는 폐 간판 소재 활용한 친환경 카메라 스트랩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
한국후지필름, “세상에 하나뿐인 유니크한 스트랩과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하시길 바란다”

한국후지필름㈜, 미니40 구매 고객 대상

업사이클링 스트랩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미니4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업사이클링 스트랩을 한정 증정하는 친환경 이벤트를 실시한다.인스탁스 미니40은 클래식하고 아날로그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데일리 필수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템이다. 직관적이고 심플한 작동법과 주변 밝기를 감지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한 ‘자동노출 기능’, 선명한 클로즈업 셀카를 지원하는 ‘셀피모드’ 등 편리하고 컴팩트한 기능을 갖췄다.

후지필름은 오픈마켓 및 쿠팡 등 온라인에서 인스탁스 미니 40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업사이클링 스트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3,000명에게만 제공된다.

제공되는 업사이클링 스트랩은 버려지는 간판 소재를 깨끗하게 세탁한 후, 차량 시트 스플리트 가죽을 덧대어 제작했다. 모든 제품의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는 소장 가치를 더하는 동시에 패션에 포인트를 줄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착한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들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기획됐다”며 “이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카메라 스트랩과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나만의 제품을 더 의미있게 꾸며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