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감성지기’ 모집
‘우리동네 감성지기’ 모집
  • 포토저널
  • 승인 2022.04.1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오는 4월 20일까지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 ‘우리동네 감성지기’ 모집
2인 1조로 구성된 총 7팀 모집, 발표는 4월 28일 금요일 예정
인스탁스 미니11 및 미니 필름 40매, 소소일작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우수 감성지기 1명에게는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 에보 1대 증정
한국후지필름㈜, “뜨거운 여름이 올 때까지의 아름다운 추억을 공유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

한국후지필름이 후지필름과 아날로그 필름으로 따뜻한 마음을 나눌 '우리동네 감성지기’를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총 7개의 지역을 대표해 선발되는 ‘우리동네 감성지기’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각 지역별 특색 있는 명소들을 필름으로 기록하고 공유하는 필름 사진 생활 콘텐츠 제작을 주로 한다.

후지필름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우리동네 감성지기’에 선정되면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총 9개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매월 인스타그램 콘텐츠 2건, 후지필름몰 콘텐츠 1건을 제작한다.

‘우리동네 감성지기’ 앰버서더에 선정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탁스 미니11 및 미니 필름 40매가 제공되며, 매월 미션 관련 후지필름 사진 상품이 제공된다. 매월 5만 원의 활동비도 지급받는다.

또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브랜드 행사에 초청받을 수 있으며,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 수료증 발급 및 우수 활동자 시상도 있다. 우수 감성지기 1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 에보 1대가 제공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아날로그 카메라와 필름을 사랑하고,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글과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적극 참여하시길 바란다”며, “이번 활동으로 뜨거운 여름이 올 때까지의 아름다운 추억을 공유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동네 감성지기’ 신청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4월 28일에 최종 발표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 이벤트 탭에 있는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