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감성 A to Z ‘퀵스냅 패키지’ 한정 판매!
필름 감성 A to Z ‘퀵스냅 패키지’ 한정 판매!
  • 최인술 기자
  • 승인 2022.05.2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자사몰에서 퀵스냅 원스텝 패키지 한정 100개 판매
퀵스냅 패키지는 사진 감성을 즐길 수 있는 6종 아이템으로 5만 원에 만나볼 수 있어
자사몰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3만 원 상당의 잇츠스킨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포토상품 5만 원 또는 인스탁스 카테고리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푸드몰 할인쿠폰 증정
한국후지필름㈜, “다양한 감성 사진 아이템도 만나보고, 자사몰 단독 프로모션 혜택 누려보세요”

한국후지필름이 자사몰에서 필름 감성 아이템으로 구성한 ‘퀵스냅 원스텝 패키지’를 100개 세트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퀵스냅 원스텝 패키지는 필름 카메라 감성을 좋아하는 ‘필린이’들을 위한 스페셜 상품이다. 패키지는 ▲퀵스냅 필름 카메라 ▲현상·스캔권&사진인화권(무료쿠폰) ▲메탈액자 제작권(무료쿠폰)과 감성 사진 굿즈 ▲필름 열쇠고리 ▲마스킹 테이프 ▲감성 마그넷으로 구성되었으며, 100개 한정 판매 종료 시까지 후지필름몰에서 5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원가 65,200원)

패키지에 포함된 현상·스캔권&사진인화권과 메탈액자 제작권은 구매한 후지필름몰 계정에 ‘필린이 전용 쿠폰’으로 제공되며, 유효기간 내 사용해야 한다. 추가로, 제작된 메탈액자 수령 후 후지필름몰에서 리뷰를 작성하면 ▲현상·스캔 50% 할인쿠폰 2매도 증정한다.

후지필름몰에서 다양한 콜라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먼저, 소소일작X잇츠스킨이 함께 ‘Care myself, Love mysel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후지필름몰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13만 원 상당의 잇츠스킨 감초줄렌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푸드몰과 가정의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후지필름몰에서 포토 상품 5만 원 이상 또는 인스탁스 카테고리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푸드몰 쿠폰 2종을 증정한다.  롯데푸드몰에서 일부 카테고리 제품 3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과 영유아식 카테고리에만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추억을 간직하기 좋은 5월, 다양한 감성 사진 아이템도 만나보고 자사몰에서 준비한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감성 사진을 통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