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일작 내사친 프로젝트 진행
소소일작 내사친 프로젝트 진행
  • 조영숙 기자
  • 승인 2023.04.2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내가 사랑하는 친구들을 아날로그 필름 사진으로 소개하는 ‘내사친 프로젝트’ 진행
5월 15일까지 친구들과 찍은 필름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 가능
26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헤어스타일리스트 유튜버와 협업, 캠페인 영상 공개
한국후지필름㈜, “아날로그 사진으로 좋은 추억 남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세요”

한국후지필름이 내가 사랑하는 친구들을 아날로그 필름 사진으로 소개하는 ‘내사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내사친 프로젝트는 한국후지필름이 아날로그 사진 문화를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소소일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5월 15일까지 친구, 모임 크루 등과 인스탁스로 찍거나 뽑은 필름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소소일작 #내사친 #인스탁스 해시태그를 하고 필름 실물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 진행되며, 최우수상은 모임 지원금 100만 원(1명), 우수상에게는 모임 지원금 30만 원(1명), 장려상은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3명), 입상은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 100매(5명)를 수여한다.

26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헤어스타일리스트 유튜버와 협업을 통해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지난달 출시한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를 활용하여 친구들과 하나뿐인 우정템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최근 디지털 사진보다 아날로그 사진을 더 선호하는 MZ 세대들의 문화에 따라 아날로그 사진 찍기가 친구 모임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친구들과 사진으로 좋은 추억도 남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