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A 2023 참가.. ‘Z 8 선보인다’
KOBA 2023 참가.. ‘Z 8 선보인다’
  • 조경희 기자
  • 승인 2023.05.15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서 신제품 ‘Z 8’ 외 Z 시리즈와 니코르 Z 렌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 선보여
영상 촬영 및 3D VR 체험, 신제품 전시 등 다양한 체험은 물론 인증샷 이벤트 등 혜택도 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오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KOBA 2023(제31회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조명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KOBA 첫 참가를 알린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Z 8’ 외 미러리스 카메라 ‘Z 시리즈’와 NIKKOR(니코르) Z 렌즈 등 니콘의 오랜 광학 기술력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또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N-RAW 8K 시연존에서는 8K 동영상 촬영 및 8K 소스파일 편집은 물론 Z 9으로 편집된 고해상도 영상 감상이 가능하다. 360도 회전 부스 존에서는 360도 회전 영상 촬영을 통해 제작된 숏무비 를 고객의 이메일로 전송 할 예정이며, Z 9, Z 8을 활용한 영상 촬영, 3D VR 스튜디오, 신제품 Z 8 체험 등 다채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부스 이벤트도 열린다. 360도 회전 부스 체험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며 Z 8 제품 인증샷, 방문 인증샷 등 SNS 이벤트와 니콘 카메라 지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카메라가 순간을 담는 사진에만 국한되지 않고 영상으로 그 영역이 확장되고 있는 만큼, 니콘 카메라가 좋은 영상 솔루션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고자 이번 KOBA에 참가하게 됐다”며 “360도 회전 영상 촬영은 물론 8K 영상 촬영부터 편집까지 다양한 체험과 함께 신제품 Z 8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니콘 부스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Z 8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 10시부터 Z 8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17일에는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Z 8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