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인기 미러리스 단독 특가전 ‘네쇼라’ 첫 방송 온에어
니콘, 인기 미러리스 단독 특가전 ‘네쇼라’ 첫 방송 온에어
  • 임창준 기자
  • 승인 2023.06.2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8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니콘 인기 미러리스 및 Z 렌즈 시리즈 판매 첫 방송
구매왕, 퀴즈 이벤트, 정품 등록 이벤트 등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 진행하며 역대급 혜택까지 마련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약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이하 네쇼라)에서 ‘인기 미러리스 단독 특가전’ 첫 방송을 진행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방송을 기념해 인기 미러리스 Z 시리즈 4종과 NIKKOR Z 렌즈 11종, 삼각대와 Z fc 캔버스 가방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김해나 아나운서와 포토그래퍼 장병환이 출연해 각종 미러리스 카메라의 실사용 리뷰와 구매왕, 퀴즈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첫 방송인만큼 추첨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왕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1등부터 3등까지 최대 54만원 상당의 CF express 메모리카드를,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10명에게는 스탠리(STANLEY) 진공 보냉병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를 인증한 5명에게는 38,000원 상당의 레트로 핫 슈 커버를 증정하고 구매 후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신청하면 캐시백(제품별 상이)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검색창에 ‘니콘’을 검색 또는 모바일 니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접속하면 된다. 니콘의 다양한 할인 제품은 네이버 디지털 메가위크 기간인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스마트폰 하나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네쇼라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미러리스 카메라 입문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맞춤형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