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오늘 니콘 완료’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오늘 니콘 완료’ 실시
  • 김선희 기자
  • 승인 2023.09.2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부터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진행, 선발 시 카메라 스트랩 및 상품권 등 제공
니콘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필수 해시태그 및 카메라 제품명과 함께 촬영 사진 올리면 쉽게 참여 가능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가 니콘 카메라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오늘 니콘 완료’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하루를 사진 기록으로 남기는 습관을 장려하고 니콘 카메라 사용자를 지칭하는 ‘니콘 크리에이터스(Nikon Creators)’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니콘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작품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다양한 촬영 노하우를 소개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늘 니콘 완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니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오늘니콘완료, #오니완, #니콘크리에이터스) 및 카메라 제품명과 함께 기재해 업로드하면 된다.

상시로 운영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월 2회, 2주 간격으로 15명씩 총 30명을 선정해 ‘니콘 크리에이터스 스트랩’을 선물한다. 특히 이벤트 응모작 중2024년 니콘 캘린더 작품으로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별도의 응모 절차는 없으며, 이벤트 당첨자 및 캘린더 작품 선정자 각각에게 개별 DM으로 안내 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 부장은 “언제나 니콘을 사랑해주시는 니콘 크리에이터스들의 작품을 보다 가까이에서 적극적으로 살피고 발굴하기 위해 상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루의 기록을 사진으로 남기는 촬영 문화를 알리고자 특별한 선물과 혜택도 준비했으니 니콘 사용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