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20년 연속 1위 캐논 어썸어텀’ 실시
캐논, ‘20년 연속 1위 캐논 어썸어텀’ 실시
  • 조영숙 기자
  • 승인 2023.09.26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프레임 및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총 6종 구매 고객 대상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카메라 가방 ▲정품 배터리 ▲정품 SD 카드 ▲백화점 3사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 제공
11월 30일(목)까지 해당 제품 구매 후 12월 7일(목)까지 정품등록 프로모션 응모한 모든 고객 대상

캐논코리아(대표이사 박정우, kr.canon)가  EOS R 미러리스 카메라 6종 구매 고객 대상 20년 연속 1위 캐논 어썸어텀’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논코리아는 전 세계·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20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수성을 기념하는 한편, 본격적인 2023 가을 단풍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EOS R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6종의 대상 기종을 구매한 고객들은 최대 26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기종은 인기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3종,EOS R5 ,EOS R6 Mark II ,EOS R8)과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3종(EOS R7 ,EOS R10 ,EOS R50) 등 총 6종이다. 

캐논코리아는 베스트셀러인 EOS R6 Mark II를 필두로 EOS R5, 올 상반기에 출시한 EOS R8까지 탄탄한 풀프레임 카메라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22년 5월에 출시한 APS-C 카메라 EOS R7과 EOS R10에 이어 EOS R50를 출시해 입문용 크리에이터 카메라의 영역까지 공고히 자리잡고 있다.  신제품 EOS R8의 예약 판매가 조기 매진되는 한편, 브이로그 카메라 EOS R50까지 인기를 끌면서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이번 ‘20년 연속 1위 캐논 어썸어텀’ 정품등록 프로모션은 9월 25일(월)부터 11월 30일(목)까지 프로모션 대상 제품 구매 후, 12월 7일(목)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캐논코리아는 고객들이 구매 제품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가을 단풍 촬영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정품 삼각대 그립 정품 배터리 ,정품 SD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마련했다. 일부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캐논코리아는 EOS R 시스템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년 연속 1위 캐논 어썸어텀’을 실시하게 됐다”며, “가을 출사를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이 캐논만의 광학 성능과 강화된 AF 성능, 소형·경량 디자인, 편리한 조작성을 갖춘 EOS R 카메라를 합리적으로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20년 연속 1위 캐논 어썸어텀’ 정품등록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