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기록공작소’ 오픈
‘니콘 기록공작소’ 오픈
  • 포토저널
  • 승인 2023.10.1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의 헤리티지 제품 체험 가능한 전시, 체험, 굿즈 등 3가지 존(Zone)으로 구성
사전, 현장, 사후 다양한 이벤트 참여해 특별한 경품 수령 가능,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f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무대륙에서 팝업스토어 ‘니콘 기록공작소’를 운영한다.

언론사 정담회 중인 정해환 대표이사
왼쪽부터 니콘 코퍼레이션 렌즈 총괄 매니저 이시가미 히로유키, Z 마운트 설계 매니저 오바마 아키히코, Z f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이가와 히로키, 기술총책임자 및 본사집행위원 무라카미 나노유

니콘 기록공작소는 신제품 Z f를 비롯해 니콘의 다양한 헤리티지 제품들을 소비자가 직접 만나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니콘의 철학과 역사가 담긴 헤리티지 라인 F3, FM2, Z fc, Z f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최근 새롭게 발표된 NIKKOR Z 135mm f/1.8 S Plena 외 다양한 니코르 렌즈도 함께 전시된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풀프레임 미러리스 Z f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전시, 체험, 굿즈의3가지 존(Zone)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먼저, 전시존에서는 니콘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Z fc를 이용해 자신만의 취향을 담아 일상을 기록해온 ‘오감기록단’의 작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체험존인 ‘니콘 아지트’에서는 신제품 Z f와 Plena 렌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굿즈존인 ‘작은 기록의 방’에서는 니콘 크리에이터스 굿즈와 니콘 매거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탬프 미션을 완료할 경우 크리에이터스 굿즈 세트를 제공하며, 현장에 니콘 카메라를 지참한 고객에게는 크리에이터스 스트랩도 제공한다.

 

 니콘 기록공작소 팝업스토어
니콘 기록공작소 팝업스토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Z f 렌탈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신제품을 대여해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로, 오는 5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팝업스토어를 찾은 소비자들을 위해 12일부터 22일까지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Z f 40mm KIT를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젊음의 열기가 가득한 곳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니콘의 역사와 철학을 담은 팝업스토어를 열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니콘 헤리티지 라인의 현재뿐만 아니라 오래된 역사까지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어 니콘의 신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알찬 경험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