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경험 극대화’ 에버 PTZ300V2 제품군 Zoom 인증 획득
‘사용자 경험 극대화’ 에버 PTZ300V2 제품군 Zoom 인증 획득
  • 정동주 기자
  • 승인 2023.10.2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화상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에버 인포메이션(AVer Information Inc., 이하 에버)은 PTZ300V2 제품군이 글로벌 화상 회의 플랫폼 줌(Zoo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화상 회의 플랫폼 줌(Zoom) 인증을 획득한 PTZ300V2 제품군
글로벌 화상 회의 플랫폼 줌(Zoom) 인증을 획득한 PTZ300V2 제품군

 

줌은 서드파티 연구소와 하드웨어 파트너사들을 통해 사전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들에 줌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인증을 획득한 제품들은 줌 서비스와의 호환성은 물론, 탁월한 품질과 성능을 보여준다.

이번 줌 인증을 획득한 PTZ300V2 제품군은 전문가용 PTZ 카메라로 PTZ310UV2, PTZ310UNV2, PTZ330UV2, PTZ330UNV2으로 구성돼 있다. △4K UHD 고해상도 △HDMI, USB, IP 3가지 출력 4K 60fps 스트리밍 지원 △최대 30배 광학 줌 지원 △자동 초점(SmartShoot) 기능 등 다양한 최첨단 기능과 뛰어난 품질은 새로운 화상 회의 경험을 선사한다.

PTZ300V2 제품군의 자세한 특징은 다음과 같다.

◇ 4K UHD의 선명한 화질
업계 최고의 Sony 센서 내장과 4K UHD 초고해상도를 통해 모든 순간에 선명하고 뛰어난 영상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최고급 이미지 프로세서를 통해 가까운 곳에 있는 사물이나 회의실 전경까지 모든 장면을 선명하고 생생하게 전달한다.

◇ HDMI/USB/IP 지원과 4K 60fps로 자연스러운 스트리밍
PTZ300V2는 NDI®로부터 HDMI, USB, IP 출력을 통한 4K 60fps의 뛰어난 스트리밍 기능을 인정받았다. 3가지 출력 방식의 통합을 통해 복잡한 설정이나 케이블이 없이도 원활하고 방해 없이 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 초당 0.1°에서 200°까지 섬세한 제어 가능
사용 환경에 따라 카메라 움직임 속도를 초당 0.1°~200°까지 섬세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높은 수준의 민첩성과 정밀도를 통해 스트리밍 중 모션으로 카메라를 제어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한다.

◇ 발표자·콘텐츠 자동 초점 SmartShoot 기능
사전 설정 영역에 있는 사람을 실시간으로 감지해 발표자의 동선에 따라 카메라가 자동으로 이동하는 SmartShoot 기능이 내장됐다. 최대 4개의 영역을 지정할 수 있으며, 별도의 설정 없이 원활하게 초점이 전환되기 때문에 원활하게 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 PTZ 링크를 통한 음성 추적 기능
PTZ Link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음성 추적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사전 설정 영역에 있는 사람들의 음성에 따라 자동으로 초점을 전환할 수 있으며, 카메라와 오디오의 통합을 통해 뛰어난 회의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에릭 유안 줌 최고경영자(CEO)는 “에버 PTZ 카메라는 줌을 사용하는 회의 공간은 물론, 화상 회의 솔루션이 필요한 모든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다”며 줌 인증을 통한 양사 간 시너지를 효과를 기대했다.

Pro AV/K-12 제품을 총괄한 에버 인포메이션 미국 지사의 알랍 파텔은 “다양한 공간에 모두 최적화된 화상 회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줌 인증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필수적”이라며 “PTZ300V2 시리즈는 줌과 NDI 옵션 모두 제공해 고객들에게 뛰어난 콘텐츠 공유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AVer의 화상 회의 솔루션 및 PTZ 카메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kr.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버 인포메이션 소개

에버 인포메이션(AVer Informationinc.)은 1990년 설립된 AVerMedia에서 2008년 분리된 이후 화상 회의·프레젠테이션·교육 분야 기술 혁신에 전념하며 고객에게 우수한 성능과 편의성, 최고의 회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해 왔다. 국내외 여러 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은 AVer는 ‘지속 가능 경영’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s://kr.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