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국제교류재단, 18일 팽성에서 ‘홀리데이 코스튬 의상 파티’ 개최
평택시국제교류재단, 18일 팽성에서 ‘홀리데이 코스튬 의상 파티’ 개최
  • 정동주 기자 jdj3300@naver.com
  • 승인 2023.11.17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 11월 18일 평택시 팽성읍 팽성국제교류센터 일대에서 ‘2023 홀리데이 코스튬 의상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주한미군과 그 가족, 평택 시민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메인 프로그램으로 추억으로 돌아가는 ‘7080 복고 코스튬’ 콘테스트, 독특한 의상으로 참여하는 ‘독창적 의상’ 콘테스트, 재활용품을 이용한 소품 및 의상으로 참가하는 ‘업사이클링 리폼 코스튬’ 등 다양한 테마를 가진 코스튬 콘테스트가 진행되며 각 주제별 3팀까지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2023 홀리데이 코스튬 파티’ 포스터
‘2023 홀리데이 코스튬 파티’ 포스터
‘2023 홀리데이 코스튬 파티’ 콘테스트 신청방법(국문)
‘2023 홀리데이 코스튬 파티’ 콘테스트 신청방법(국문)
‘2023 홀리데이 코스튬 파티’ 콘테스트 신청방법(영문)
‘2023 홀리데이 코스튬 파티’ 콘테스트 신청방법(영문)

 

또한 방문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쿠키와 한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를 비롯해 ‘드로잉 체험’, ‘미국 놀이 체험’, ‘한국 간식 만들기’ 등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스타워즈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어와 다채로운 무대 공연행사, 마칭밴드 퍼레이드가 함께 이뤄진다.

코스튬 콘테스트는 포스터 하단 QR코드를 스캔해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가 등록할 수 있다.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소개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평택시의 국제교류관계를 체계적·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평택시의 국제화를 선도하기 위해 2014년 설립됐다. 주한미군 이전, 다문화가정과 유학생의 증가라는 큰 흐름에 맞춰 외국인 지원, 평택시민의 국제화, 국제교류협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평택시민과 외국인이 서로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교류 프로그램, 글로벌 시대에 발맞추기 위한 외국어 및 인재양성 프로그램 등을 추진해 외국인과 지역주민이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는 평택시를 만들어가는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pief.or.kr/kor/main.d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