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촬영 크루’ 모집
니콘,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촬영 크루’ 모집
  • 우정옥 기자
  • 승인 2024.01.1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및 영상 작가로 구성, 부산의 야간명소 및 야간 관광 콘텐츠 발굴해 국제적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알릴 것
26일까지 니콘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신청, 선정자 대상 각종 지원 혜택 등 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새해를 맞아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와 함께 부산의 다양한 명소를 촬영하는 ‘부산 촬영 크루’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니콘은 지난해 9월 부산광역시와 함께 부산의 야간관광 사진 및 영상 데이터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부산 촬영 크루’ 공개 모집을 통해 부산의 숨은 야간명소 및 야간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부산을 국제적 야간관광특화도시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부산 촬영 크루’는 올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1년간 부산의 관광지 명소를 포함한 주야경의 풍경을 사진과 영상으로 촬영하는 작가 활동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작가에게는 부산 명소를 공식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각종 지원과 작가 활동지원금, 니콘 제품 구입비 지원, 니콘 협업 작가 활동 우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1월 10일부터 시작한 이번 모집은 니콘 카메라를 사용하며 부산 촬영이 가능한 사진 및 영상 작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여를 위해서는 오는 26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니콘/부산관광공사 전속 작가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내달 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담당자는 “새로운 청룡의 해를 맞아 부산을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널리 알리고 숨은 진풍경을 멋지게 담아내고자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이번 크루를 모집하게 됐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많은 사진 및 영상 작가들이 실력을 양성하고 든든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