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소홀딩스, 이집트항공 공식 여객 판매 대리점으로 선정
락소홀딩스, 이집트항공 공식 여객 판매 대리점으로 선정
  • 정동주 기자 jdj3300@naver.com
  • 승인 2024.02.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집트 국내 항공편 단체 항공권 예약 및 발권 지원
앞으로 여객 회복 상황에 따라 국내 경유·직항 취항 목표

이집트항공(MS)은 항공 분야의 GSA 전문 업체 락소홀딩스와 공식 여객 판매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2월 1일부터 업무를 재개하며 이집트 및 주변 지역으로 여행객들의 편리성과 접근성을 강화하고 있다.

이집트항공(MS)이 락소홀딩스를 공식 여객 판매 대리점으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이집트항공(MS)이 락소홀딩스를 공식 여객 판매 대리점으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이전까지 현지 여행사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이집트 국내선 단체 항공권 예약 및 발권을 지원하며, 카이로를 경유하는 이원 구간 노선에 대한 항공편들에 대해서도 발권을 지원해 유연한 항공편 예약이 가능하다.

이집트항공 한국 여객 판매 대리점 담당자에 따르면 이집트항공 선택 시 승객들은 이집트항공뿐만 아니라 스타얼라이언스 소속 항공사에서도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인천-카이로 구간 직항 노선에서 에티하드항공(EY)과 공동 운항 협약이 체결돼 있어 공동 운항 항공편을 통해 더 넓은 항공편 옵션이 제공된다.

또 이집트 여객 수요 회복 상황에 따라 앞으로 국내 경유 또는 직항 노선 취항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집트 여행의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경주할 계획이다.

락소홀딩스 소개

락소그룹은 락소홀딩스(항공 전문 GSA)를 앞세워 항공 여행 시장에서 유관 산업과의 융합으로 새로운 상품 및 서비스,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며 비전 ‘Travel Convergence Group’을 지향한다. 현재 필리핀 국적사인 필리핀항공의 GSA이며, 항공사 GSA뿐 아니라 국내외 필리핀 전문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고, 필리핀에서 가장 큰 홀세일 여행사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