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90주년 기념 ‘니콘 퀴즈쇼’ 실시
니콘, 90주년 기념 ‘니콘 퀴즈쇼’ 실시
  • 박승호 기자
  • 승인 2024.02.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직원 및 유명 유튜버와 함께하는 ‘니콘 퀴즈쇼’ 진행
3월 7일까지 인스타그램서 3가지 퀴즈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 통해 Z 30, 스타벅스 음료 등 선물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니코르(NIKKOR) 렌즈 출시 90주년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 ‘니콘 퀴즈쇼’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4만 구독자를 보유한 카메라 전문 유튜버 최마태가 진행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MZ세대 직원 2명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퀴즈쇼 형식이다. 오늘부터 3월 7일까지 약 2주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니콘과 관련된 3가지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참여를 위해서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계정을 팔로우하고 각 3편의 퀴즈쇼 릴스를 시청한 후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이 담긴 퀴즈쇼 전체 영상은 3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퀴즈쇼 종료 후 댓글 추첨을 통해 3개 모두 정답을 맞춘 최우수상 1명에게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30 16-50 KIT’를, 1개 이상 정답을 맞춘 참가상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유튜브 구독 이벤트 ‘니콘 구독대전’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샷을 캡쳐 후 니콘이미징코리아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응모링크를 통해 팀 ‘Z 8’과 팀 ‘Z f’ 중 한 곳을 선택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 100명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승리팀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퀴즈쇼 담당자는 “이번 퀴즈쇼는 니코르 90주년을 기념해 니콘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과 더욱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보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최대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은 ‘니코르(NIKKOR)’ 렌즈의 유구한 역사를 기념하고자 지난 11월, 출시 90주년 기념 로고를 제작하기도 했다. 로고에는 니코르 브랜드 창립이래 이미징(imaging) 역사에 족적을 남긴 렌즈들과 현재의 상징적인 렌즈들의 실루엣이 담겨있으며 ‘모든 렌즈에 담긴 이야기(A Story in Every Lens)’라는 메시지를 통해 니코르 렌즈에서 발견되는 고유한 특징, 섬세한 노력, 역사를 보존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고 이야기를 전달하는 동시에 소중한 순간들을 포착할 수 있는 렌즈의 힘을 표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