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모든 러닝 유저를 위한 러닝 특화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 시리즈와 클립형 여성용 심박수 모니터 ‘HRM-Fit’ 출시
가민, 모든 러닝 유저를 위한 러닝 특화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 시리즈와 클립형 여성용 심박수 모니터 ‘HRM-Fit’ 출시
  • 정동주 기자 jdj3300@naver.com
  • 승인 2024.03.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러너 165, 밝고 선명한 1.2인치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에 쉽고 간편하게 조작
■ 포러너 165, 모든 수준의 러너를 위한 강력한 러닝 및 피트니스 기능과 웰니스 기능 제공
■ 포러너 165,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1일 지속되는 뛰어난 배터리 수명
■ HRM-Fit, 스포츠 브라에 클립온 방식으로 고정, 가벼운 무게와 최대 1년의 배터리 수명
■ HRM-Fit, 다른 장치 없이도 심박수, 칼로리 소모량, 걸음 수 등의 실시간 데이터를 자체 측정, 호환 가능한 가민 제품 및 앱에 데이터 전송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www.garmin.co.kr)은 모든 수준의 러너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러닝 특화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 시리즈와 여성 유저들을 위한 클립형 심박수 모니터 ‘HRM-Fi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러닝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는 간편하고 쉬운 조작감과 기본적인 러닝 데이터부터 전문적인 러닝 파워와 러닝 다이나믹스 데이터, 그리고 심도 있는 피트니스 및 웰니스 인사이트까지 제공해 모든 수준의 러너들이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러닝에 입문하는 유저들이 부담 없이 러닝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함께 출시되는 여성용 심박수 모니터 HRM-Fit은 포러너 165와도 호환되며 자체 데이터 측정 및 가민 제품 및 앱에 활동 데이터를 전송해줘 러닝을 하는 여성 유저들이 더 편안하고 손쉽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든 수준의 러너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러닝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 시리즈

 

포러너 165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의 포러너 165’포러너 165 뮤직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모두 밝고 선명한 AMOLED 디스플레이에 반응형 터치스크린과 버튼 컨트롤을 같이 탑재하고 있어 유저가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일상적인 건강 기능과 스마트 알림은 물론 고급 훈련 지표와 회복 인사이트, 그리고 강력한 러닝 및 피트니스 기능들을 지원해 유저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지원한다. 포러너 165 뮤직의 경우 워치에 연결된 무선 헤드폰을 통해 운동 가이드나 운동 성과 알림을 받을 수 있고 프리미엄 구독 시 스마트폰 없이도 Spotify, Deezer 또는 Amazon Music 계정에서 노래와 재생 목록을 워치에 다운로드해 들을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1, GPS 모드에서 최대 19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포러너 165 시리즈는 유저의 훈련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거리에 상관없이 페이스, 거리, 손목 기반 심박수, 최대산소섭취량(VO2) 등을 모니터링해 기록을 경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음 레이스를 위해 훈련하는 유저는 레이스 적응형 훈련 계획을 활용해 가민 커넥트 캘린더에 입력한 레이스 정보를 기반으로 성과와 회복 수준에 맞게 조정되는 훈련 팁, 개인화된 일일 추천 운동 및 완주 시간 예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적응형 훈련 계획 이외에도 전문 코치가 만든 무료 Garmin Coach 5K, 10K 및 하프 마라톤 플랜에 도전해볼 수도 있다. 그리고 이상적인 레이싱 전략을 준비할 수 있도록 코스 고도와 개인별 페이스 선호도에 따라 조정된 페이스 가이드인 페이스프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가민에서 지원하는 러닝 다이나믹스를 활용하면 손목에서 실시간 러닝 파워와 접지시간 밸런스, 케이던스, 보폭 등을 포함한 러닝 역학 데이터를 확인해 유저의 러닝 수준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러닝 및 훈련 특화 기능 이외에도 새롭게 추가된 요가, 필라테스, 근력 운동, HIIT, 유산소 운동 등을 포함해 트레일 러닝, 오픈 스윔, 피클볼, 테니스 등 25개 이상의 내장 스포츠 앱을 통해 다양한 피트니스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포러너 165 시리즈는 24/7 유저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설계되었다. 먼저 매일 아침 모닝 리포트를 통해 어젯밤 수면 및 새로운 하루에 대한 훈련, 날씨 등의 개요를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손목에서 심박수, 혈중 산소 포화도, 어젯밤 수면 데이터, 스트레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신체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해서 유저가 본인의 신체를 더 잘 이해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신체의 에너지 수준을 추적해 주는 바디배터리 에너지 모니터링과 월경 주기, 임신 추적 등의 여성 건강 모니터링도 포함되어 있다.

 

가민의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부사장 댄 바텔(Dan Bartel)"5K 완주를 목표로 하는 입문자부터 신기록을 세우고 싶은 전문가까지 포러너 165 시리즈는 모든 단계의 러너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하며, “개인 맞춤형 훈련 계획, 고급 러닝 및 회복 수준 측정, 24/7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갖춘 유저 친화적인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는 결승선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상적인 기능들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편안함과 정확성을 모두 갖춘 여성용 심박수 모니터 ‘HRM-Fit’

 

가민은 포러너 165와 함께 착용감을 고려한 디자인과 성능을 동시에 갖춘 여성 유저용 클립형 심박수 모니터 ‘HRM Fit’도 발표했다. 이번 심박수 모니터는 스포츠 브라에 직접 클립으로 부착하는 클립온 디자인이 특징으로 미디엄 및 하이 서포트 스포츠 브라에 부착하여 착용감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실시간 심박수 및 훈련 데이터를 정확하게 수집한다. 또한 HRM-Fit은 러닝, 실내외 사이클링, 근력 운동, HIIT 등 다양한 활동에서 활용해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다.

 

HRM-Fit53g의 가벼운 무게에 아디다스(adidas), 애슬레타(Athleta), 노불(NOBULL), 언더아머(Under Armour)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미디엄 및 하이 서포트 스포츠 브라에 매끄럽게 밀착되는 맞춤 설계를 통해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높여준다. 또한 3 ATM의 생활 방수와 최대 1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해 교체의 번거로움 없이 유저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HRM-Fit을 착용하면 다양한 피트니스 활동에 대한 정확한 심박수 데이터와 퍼포먼스 데이터가 연동된 가민 스마트워치 및 엣지(Edge) 사이클링 컴퓨터, 피트니스 장비, 그리고 Tacx Training 앱 등에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유저가 스마트워치를 벗고 워치 범위 밖에 있을 때도 HRM-Fit이 운동 데이터를 저장해 두었다가 다시 범위에 돌아왔을 때 워치로 데이터를 전송해 운동 데이터를 유지시켜 준다. 그리고 워치를 착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걸음 수, 칼로리 소모량, 운동 강도 등의 활동 추적 및 심박수를 기록하고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유저가 보유 중인 모든 호환 가민 제품에 데이터를 업데이트해준다.

 

가민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마케팅 부사장 수잔 라이먼(Susan Lyman)"편안한 착용감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HRM-Fit은 여성 고객의 트레이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HRM-Fit는 달리기를 할 때나 HIIT 수업을 들을 때 스포츠 브라 하단 밴드에 쉽게 부착해 정확한 심박수 및 훈련 데이터를 얻고 움직임 방식을 추적함으로써 유저가 본인의 신체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포러너 165 시리즈와 HRM-Fit은 가민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가민 브랜드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제품 및 권장소비자가격은 다음과 같다.

 

<출시 제품 정보>

  • 165 (Forerunner 165)
    • : 399,000
    • : 43mm / 슬레이트, 화이트스톤
  • 165 뮤직 (Forerunner 165 Music)
    • : 459,000
    • : 43mm / 슬레이트, 화이트스톤, 아쿠아, 라일락
    • : 225,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