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애플리케이션(APP) ‘모바일 후지필름’ 출시
한국후지필름, 애플리케이션(APP) ‘모바일 후지필름’ 출시
  • 포토저널
  • 승인 2017.07.2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 www.fujifilm.co.kr)은 스마트폰으로 사진 인화와 포토북을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모바일 후지필름’ 애플리케이션(APP)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앱을 다운 받은 후, 스마트폰으로 사진 촬영 또는 갤러리에 저장된 이미지를 고르기만 하면 프리미엄 인화와 증명 사진 인화 주문이 완료된다.

또한, ‘모바일 후지필름’을 통해 6x6, 8x8인치 모바일 전용 포토북도 제작할 수 있다. 원클릭 자동채움기능으로 손쉬운 편집이 가능한 포토북 제작은 트렌디한 스퀘어 풀프레임 레이아웃, 20가지 다양한 테마의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이 이번에 정식으로 출시한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기종에서만 서비스 중이며, iOS 버전은 곧 출시 예정이다.

앱 출시 기념으로 ‘모바일 후지필름’을 다운받으면 스퀘어포토 10매 인화권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와 휴가비를 최대 100만원 지원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독보적인 사진 인화 기술을 가지고 있는 한국후지필름의 인화 서비스를 누구든지 장소와 시간을 불문하고 접할 수 있게 됐다”며 “휴대폰 속에 잠들어 있는 소중한 기억들을 손에 잡히는 사진으로 기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